창업동기 및 아이템 선정 이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창업동기 및 아이템 선정이유
B2B 서비스란?
시장환경
마케팅전략
B2B 업체분석
재무분석
향후계획
Contents
운영계획
창업동기
최근 대학생들의 창업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평소에 패션에 관심이 많고 쇼핑몰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대학생이 학업과 창업을 병행하면서 할 수 있는 창업아이템을
찾던중에 B2B 의류쇼핑몰의 창업아이템을 찾아내었습니다
쇼핑몰의 전반전인 업무를 거래업체에서 대행하여 주기때문에
대학생들도 부담없이 도전해볼수 있는 현실적인 아이템인것
같아서 아이템으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쇼핑몰을 준비하면서….
B2B service란?
번거롭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쇼핑몰의 전반적인 업무를
B2B 업체가 일정한 수수료를 받고 대행해주는 것을 말한다
B2B 서비스 절차
여성 쇼핑몰 업계 1위 스타일난다를 따라가고
싶어 경영학의 을 이용하여 스타일난다와
이미지와 컨셉을 가지고 보다쉽게 소비자의 마음에
포지셔닝을 할수있을거 같아서 정하게 됨
STYLE TAMNA 상호명 선정이유 (업계1위 쇼핑몰 모방)
모방의 힘
기업들의 모방사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