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동기 및 아이템 선정 이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창업동기 및 아이템 선정이유
B2B 서비스란?
시장환경
마케팅전략
B2B 업체분석
재무분석
향후계획
Contents
운영계획
창업동기
최근 대학생들의 창업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평소에 패션에 관심이 많고 쇼핑몰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대학생이 학업과 창업을 병행하면서 할 수 있는 창업아이템을
찾던중에 B2B 의류쇼핑몰의 창업아이템을 찾아내었습니다
쇼핑몰의 전반전인 업무를 거래업체에서 대행하여 주기때문에
대학생들도 부담없이 도전해볼수 있는 현실적인 아이템인것
같아서 아이템으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쇼핑몰을 준비하면서….
B2B service란?
번거롭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쇼핑몰의 전반적인 업무를
B2B 업체가 일정한 수수료를 받고 대행해주는 것을 말한다
B2B 서비스 절차
여성 쇼핑몰 업계 1위 스타일난다를 따라가고
싶어 경영학의 을 이용하여 스타일난다와
이미지와 컨셉을 가지고 보다쉽게 소비자의 마음에
포지셔닝을 할수있을거 같아서 정하게 됨
STYLE TAMNA 상호명 선정이유 (업계1위 쇼핑몰 모방)
모방의 힘
기업들의 모방사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분식, 씨리얼 사업계획서(보고서)
  • 창업아이템선정, 주변상권 분석15년 6월: 점포위치확정15년 7월: 관련정보, 시장분석15년 8월: 점포 인테리어공사15년 9월: 내부시설 설치15년 10월: 신고 및 법률절차15년 11월: 종업원 교육15년 12월: 식자재 발주 및 인쇄물 제작16년 1월: 개업운영계획운영 목표개업 후 3개월 이내에 월별 매출액 2500만원 이상 달성하도록 개업 전 철저한 준비를 함. 운영시스템효율적인 공간배치로 소규모 점포의 활용 극대화주요 고객인 직장인이 출근하지 않는 일

  • [사업계획서] 병을 측정하는 테스터기
  • 사업 계획서2004.11.26         목차Ⅰ. 기업 개요 Ⅱ. 창업 동기 & 아이템 선정 이유 Ⅲ. 조직 및 인력 계획 Ⅳ. 산업 분석 Ⅴ. 마케팅 Ⅵ. 재무 계획 Ⅶ. 향후 방향Ⅰ. 기업 개요 (1)1. 회사 개요 1) 회사이름  : Shield 2) 회사 위치 : 오창 과학산업단지Ⅰ. 기업 개요 (2)2. 제품 설명1)개발 상품 -SV series -TS series2)출시 예정품-PS series -HS series Ⅱ. 창업 동기 & 아이템 1. 창업 동기  2.아이템 선정 이유 3.제품설명-개발 기간 : 1년 6개월-개발 비

  • [창업] 중소기업과 벤처기업 창업에 관한 분석
  • 창업여건1. 지속적인 규제완화로 창업여건이 크게 개선2. 창업기반 및 창업붐의 지속적 확산3. 창업자금조달, 공장부지 확보 등이 가장 큰 애로Ⅳ. 창업전 고려사항1. 사업타당성 분석1) Revolutionary Ventures2) Niche Marketing3) Networking or System Integration4) 연구실(실험실) Ventures2. 사업아이템 선정3. 시장성 분석4. 기술적 타당성분석5. 재무분석Ⅴ. 창업절차1. 예비창업1) 창업이유 및 동기2) 창업의 성공요인3) 실패기업들의 11가지 요인4) 시장조사5) 사

  • [사업계획서] 고품격왕실농장 Royal Farm
  • Royal Farm고품격 왕실농장TABLE OF CONTENTS1. 창업 동기 및 아이템 선정 이유 2. 회사 소개3. 비즈니스 모델 핵심 요소Value PropositionRevenue Model Market OpportunityCompetitive Environment Competitive AdvantageMarket StrategyOrganizational Development Management Team 4. 위험요소 및 전망5. 결론1. 아이템 선정이유외부요인믿을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증가시장의 수요를 따라 가지 못하는 유통업태친환경 식품의 유통구조 복잡화내부요인가장 성공가능성 있고 합

  • [창업론] 귀금속 점포 창업 계획
  • 창업 형태2. 입지 및 매장 구성2-1 입지 선정 이유- 샵인샵(초기) : 25% 정도의 공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20% 정도는 악세사리 공간에 배치하고, 나머지 5% 정도는 옷과 함께 디스플레이(유리판) 마련하여 5% 정도의 악세사리를 함께 배치 2-2 매장 내 Layout 예상도표구조는 양측 벽면과 가운데 공간을 활용한 구조를 기본틀로 하고 계산대를 매장 가장 안쪽에 위치하게 하여 매장 관리와 동선의 효율성.인테리어는 유리창 / 베이지 계열의 조명 / 통일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