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SuperBowl Challenge 광고와 영향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uperBowl
2.SuperBowl의 영향력
3.SuperBowl Challenge
4.SuperBowl Challenge 광고들
5.SuperBowl Challenge 적용
본문내용
미국 프로미식축구
챔피언 결정전


1967년부터 시작,
현재 44회를 치름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로
자리매김


SuperBowl Challenge
SuperBowl을 겨냥하여 만든 광고

1억만 명 이상이 시청하는 SuperBowl은
기업을 알릴 절호의 기회이자 도전
시청자들은 광고를 유심히 관찰하면서 SuperBowl 광고를 광고콘서트로 생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815콜라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1. 콜라의 시장을 넓혀라. 그리고 들어가라.2. 코카콜라와 펩시콜라를 모방하라. 하지만 차별화 하라.3. 대한민국 대표 콜라라는 이미지를 부각시켜라.4. 합리적인 가격정책을 고수하라.5. 유통망 확보에 최선을 다하라.6. 이전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롭게 태어나라.7. 매니아층을 확보하라.목 차서론-1 815제조사 / 제품소개회사개요815탄생일지815콜라 마케팅전략 선택 과정서론-2 815콜라 마케팅 수립의 필요성위기인식 및 마케팅

  • [경영학원론 B형] 언론에 소개된 혹은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기업윤리 관련 사례를 골라 간략히 설명하고 윤리를 보는 네 가지 관점에 준~
  • 원론, 박영사신유근(2006) 경영학원론, 다산출판사장지인 외,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재무성과와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0허영식,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시민성, 한독사회과학회, 2009한경매거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사회책임투자, 한경비즈니스, 2008한경매거진, 기업의 사회적 책임, 한경비즈니스, 2007한한수, 기업 윤리경영이 생산성에 미치는 영향, 생산성논집 제17권 제3호, 2004송은주,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인식이 광고에 대한 태

  • [경영학원론 B형] 언론에 소개된 혹은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기업윤리 관련 사례를 골라 간략히 설명하고 윤리를 보는 네 가지 관점에 준~
  • 원론, 박영사신유근(2006) 경영학원론, 다산출판사장지인 외,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재무성과와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0허영식,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시민성, 한독사회과학회, 2009한경매거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사회책임투자, 한경비즈니스, 2008한경매거진, 기업의 사회적 책임, 한경비즈니스, 2007한한수, 기업 윤리경영이 생산성에 미치는 영향, 생산성논집 제17권 제3호, 2004송은주,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인식이 광고에 대한 태

  • 조직행위론 사례연구
  • 영향력iv. 임파워먼트의 효과a) 조직에의 효과(1) 시장대응이 보다 신속하고 탄력적(2) 많은 정보의 제공으로 정보공유가 가능하여 협동심 및 애사심 증가(3) 승인받는 시간을 문제해결에 집중함으로써 종업원의 생산성 향상 및 직무몰입의 극대화(4) 불필요한 노력과 비용이 줄어들기 때문에 비용절감b) 조직구성원에의 효과(1) 경영진으로부터 관심(2) 자신의 업무에 대한 가치 및 자부심 증가(3) 권한증대(4) 발전가능성, 잠재성 개발(5) 업무의 다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HWP)
  • 광고를 하기 시작해 펩시콜라의 존재를 처음으로 인정하게 된다. 펩시 제너레이션 캠페인은 세계 광고역사에 한 획을 그은 연작으로 평가되어 마케팅 학자들의 꾸준한 연구대상이 되었다. 펩시콜라의 켄달이 코카콜라에 치명타를 안긴 또 다른 사건은 1975년부터 시작한 ‘펩시 챌린지(Pepsi Challenge)’라는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당시 텍사스 지역의 펩시콜라 임원이던 래리 스미스(Larry Smith)의 제안에 따른 것으로 그는 코카콜라를 이기기 위해서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