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삼성SDS SER-M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ERM Overview
2.삼성 SDS 기업 소개
3.Subject
4.Environment
5.Resources
6.Mechanism
7.Conclusion
- 본문내용
-
삼성 SDS 의 첫 관리직 임원
2003년 이후 현재까지 재임
국내 시장에서의 한계를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타계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성격
소통의 리더십
매주 월요일 전 직원에게 e-메일
홈페이지, 블로그,트위터 활용으로 실시간 소통 .
직원과의 거리감을 줄이고 회사의 통일성 향상
문제도 현장에 있고 답도 현장에 있다.
화합과 협력
현장과 책임
지원 강화
예방 관리
변화와 활력
M1. 고객과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선도기업
삼성을 지원한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과 높은 기술력을 통한 신뢰 생성
삼성네트워크와의 합병을 통한 시너지 효과로 고객에게 종합적인 ICT 서비스 제공 가능
IT Service 업을 기반으로 신기술을 전망하고 필요 역량에 대한 분석을 통한 클라우드 컴퓨팅, 모바일 오피스 등 새로운 사업영역 창출
M2. SI업계의 경쟁력은 결국 인재에서 나온다
업계 1위 위상으로 뛰어난 인재를 영입
핵심인력 종합관리 시스템을 통한 철저한 관리
뛰어난 교육 시스템을 통한 역량 강화
CEO 김인의 소통의 리더십으로 구성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의 조성
M3.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한 이윤 극대화
국내 시장에서 삼성 그룹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다양한 고객 확보 가능
글로벌 시장에 진출 대비로 인한 SDS의 경쟁력이 강화됨
단계적인 해외 시장 진출로 축적된 경험을 통해 해외 고객의 신뢰 생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