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론] 막걸리의 미국 시장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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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제품 및 기업 소개
2. 해외 시장 선정 이유 및 시장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및 4P MIX
5. 수출 프로세스 및 가격 선정
6. 결론 및 앞으로의 방안
본문내용
기업 : 배혜정 누룩도가

업종 : 고급탁주 제조 전문 회사

기업이념 : 전통탁주의 기업화, 세계화
최상의 재료 사용
기술개발 및 품질개선 우선

연혁 : 2000년 설립
2002년 일본 수출
2008년 중국,말레이시아 수출
기업 : 술도가 (무형문화제보유기능)

업종 : 고급탁주 제조 전문 회사

기업이념 : 본질중시 , 통합가치지향
생산과 평등의 가치 지향,
진정한 녹색 성장

제품특징 : 100% 무농약 국내산 쌀로
제조
숙취원인물질 최소화
부드러운 목넘김 및 향

연혁 : 1994년 설립(무형문화재지정)
2005년 참살이 탁주 개발
2006년 일본 수출
2009년 미국 수출
기존 막걸리보다 색감 및 식감, 맛의 다양화

2. 우리 쌀, 우리 농산물로 제조하므로 한류 강조

3. 다른 주류에 기능적인 효과
(소화, 성인병에 탁월한 효과)

4. 다양한 맛으로 하여금 미국 시장의 소비자에게 선택의 자유로움을 부여
제품의 다양한 종류 개발
2. 깨끗하고 투명한 제조공정 부각
3. 미국시장의 소비자들의 입맛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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