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무역개론] 막걸리 웹 프로모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교역물품 선정 , 분석
- 교역물품 선정 동기
- 교역물품 한국무역협회 무역통계 활용
- 막걸리 한국 브랜드 해외진출
- 수출 주요 업체 및 주요 상품
II. 국별 시장 분석 ( 일본 , 중국 )
- 현황 분석
- 주요 국가별(일본 , 중국) 수출입 시장 동향 분석
III. 관세율 정보
- 관세율 분석
- 본문내용
-
한국막걸리브랜드 해외진출
진로 = 진로 막걸리’의 미국․중국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진로는 최근 일본에서 선풍적 인기몰이하며 시장 진입에 성공한 ‘진로 막걸리’ 의 해외시장 확대를 위해 미국과 중국을 중심으로 테스트 마케팅에 돌입
미국의 경우 이달 초 LA 및 뉴욕에 진로 막걸리(JINRO MAKGULI) 4,000상자 를 수출했고, 한인업소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판매를 개시했다.
미국 수출용‘JINRO MAKGULI’는 일본 수출 제품보다 단맛이 덜하고, 쌀 고유의 풍미를 높여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진로는 현지 반응과 시장조사를 거친 후 미국 내 다른 지역으로 판로를 넓힐 계획이다.
이에 앞서 진로는 올 3월 중국 상하이에 진로 막걸리 850상자를 수출했다. 막걸 리는 중국 현지에서 한국의 ‘미지우(米酒)’라 불리며, 아직까지 일본에 비해서는 인지도가 낮은 편이지만, 최근 경제성장과 함께 저도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 향후 수출 가도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국순당 = 국순당, 고시레막걸리 日 수출 18만병 돌파
국순당이 지난해 4월부터 일본에 수출중인 '고시레 막걸리'가 출시 1년만에 18만 병이상 팔리면서 한국 막걸리의 위상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있다.
고시레 막걸리는 한류스타 배용준이 직접 경영하는 한국 전통 요리점 '고시레'의 막걸리 개발 제안을 받아들여 국순당 측이 만든 제품으로 현지에서는 일명 '욘사 마막걸리'로 불린다.
고시레 막걸리는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해 맛과 향이 깔끔하고 부드러우며, 당류 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쌀 본래의 은은한 단맛과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또 생쌀을 발효시킨 발효법에 의해 아미노산 함유량도 풍부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