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론] 친환경 유기농 전문점 `초록마을` 몽골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몽골 선정이유
2.몽골 시장분석
3.초록마을 소개
4.진출 방식 및 전략
5.무역 Process/ 수익구조
본문내용
안정적인 상품 공급을 위한 최적의 Cold-Chain 물류시스템
DAS(Digital Assorting System: 디지털 분배시스템)
DPS(Digital Picking System: 디지털 피킹 시스템)




‘Wonderful Chorok!’
 
국내 유기농 매장 최초 미국진출
미주 진출 1년 만에 3호점 오픈 

H마트 내에
Shop in Shop 형태로 입점
몽안가이 그룹에 SIS(Shop In Shop) 방식으로 진출
몽골 도심지 내에 한국식 식당에 위탁판매 형식으로 판매
몽골의 게르 방문 풍습을 이용 관광업체, 공항 등과 협력 홍보
몽골 도심지 내에 한국식 식당을 통한 위탁판매 및 홍보
몽안가이 내 할인행사, 시식행사 등을 통해 본사의 상품 홍보
몽골의 차문화를 이용한 허브차 사은품을 통한 인지도 상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로하스족 한겨레 초록마을 분석
  • 유기농 제품에 대해 인지도가 높은 로하스 족,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30~40대 주부들 , 아토피 질환 자녀를 두어 유기농 제품의 필요성이 절실한 가족을 대상으로 한다.포지셔닝① 속성에 의한 포지셔닝‘100% 국내산 유기농산물’, ‘친환경 유기농 식품 전문점 - 한겨레 초록마을’친환경 유기농 대표브랜드초록마을은 국내산 유기농산물만을 취급하며 이를 알리기 위해 ‘친환경 유기농산물 대표브랜드’ 라는 속성을 내세우고 있다.우리땅이

  • [한국의 친환경 유기농산물 산업의 글로벌화 전략경영] 한국의 친환경 유기농산물 산업의 글로벌화 전략경영
  • 유기농시장의 규모 확대가 가속화 될 것임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농산물의 수입이 자유화되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농업이 살아 남기위해서는 그 밑바탕에 세계흐름의 추세에 따라 친환경 유기농업에 눈을 돌리는 것이 현 시대의 흐름에 역하지 않는 현명한 선택임에 틀림이 없고, 동시에 외국의 농산물에 경쟁할 수 있는 산물의 생산 및 기술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전략이 따라줘야 함은 분명해졌다.무역의존도가 70%가 넘는 큰 비중을 차지하는 우리

  • [마케팅] [식품영양학]국내 유기농식품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A+리포트)
  • 유기농식품이 식품시장의 새로운 키워드로 부상하자 대상 올가홀푸드 삼양사 동원 등 식품대기업이 유기농식품시장에 속속 진출하면서 급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다.특히 이들은 기존에 백화점의 수입코너나 전문매장 등을 통해 이루어져 왔던 판매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백화점과 할인점 전문점 등 새로운 유통망을 통해 판매하면서 유통구조마저 바꾸며 시장 성장을 부채질하고 있다.세계적으로도 친환경 식품 시장은

  • 2004 대형마트 소비트렌드
  • 친환경 농산물로 만든 케첩 등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토리식품의 ‘토리케찹’은 주원료인 토마토 등과 부재료를 국산 친환경 원료로 만들었다. 또 색소나 방부제 등을 넣지 않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 생협, 한살림, 초록마을 등 전국의 유기농산물 전문 매장에서 판매중이다. (3) ‘맞춤형’ 장류드디어 조미장류 시장에도 맞춤시대가 열렸다. 입맛에 맞는 제품을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대상’은 요리별 특성을 살린 순

  • [마케팅관리] 유기농산업의 마케팅분석 - 올가&구텐모르겐
  • 유기농 식품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먼저 올가 (ORGA)는 풀무원 계열사인 ㈜Natural Whole Food에서 운영하는 친환경식품전문쇼핑몰이다. 화학 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기른 곡류 및 채소, 과일 등의 친환경농산물과 고급주문 사료로 키운 한우, 유해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가공식품은 물론 건강보조식품, 친환경소재 생활용품까지 1,800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올가는 보다 포괄적이고 전문적인 자연건강식품 전문점으로 식품뿐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