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의 스타마케팅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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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Company]
2[Product]
3[Model]
4[STP]
5[4P Mix]
본문내용
企业情报通信产业的急速发展,经济综合主义化,
文化产业主义的登场以及运动员,广播,影视
等大众明星们的认知度的逐渐提高的情况下,
企业利用明星来为自己的产品宣传。
这就是市场营销战略中的明星营销
- 투명경영대상 수상(한국회계정보학회 선정)
- KCS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 3년 연속 수상
- 한국윤리경영대상 사회봉사부문 대상 수상 (신산업 경영원)
- 노사문화우수기업 전사 인증 (노동부장관)
- 실버층 대상 식사배달사업 (예담) 진출
- 기업윤리경영대상 수상 (한국윤리경영학회)
- Self-Storage 사업 진출
- 한경고객감동경영 대상 수상 (빙과부문, 한국경제신문)
- 한국 경영대상 가치경영부문 대상 수상 (KMAC)
- 국가고객만족도 (NCSI) 1위 (우유,발효유 부문)
- 신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 (ERP) 가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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