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 시몬스 침대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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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ection1: 시몬스침대 제품소개
1. 신제품 'BI-S1101' 출시
2. 제품 개발 이유

Section2: 시장분석
1. 시장상황분석
1-1 시장 규모
1-2 현 시장상황
1-3 시장 성장 및 미래 전망
1-4 진입장벽
1-5 시장 흐름
1-6 시장 위협 요인
2 시몬스침대 경쟁사분석


Section3: 시몬스 제품분석및 브랜드전략
1. 시몬스 제품소개
2. 시몬스 제품의 장점
3. 브랜딩
1) 브랜드 로고
2) Co-branding
3) 브랜드 개발 전략

Section4: 시몬스 마케팅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Section5: 시몬스 가격전략
1. 경쟁사 기존제품 가격 분석 및 브랜드 포지셔닝
2. 'Genius bed'의 가격 전략

Section6: 시몬스 유통전략
1. 유통채널의 선택
2. 유통집적도의 결정

Section7: 시몬스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
1. Target(목표청중), 전달 메시지 설정(IMC)
2. 제품 모델 선정
3. TV광고전략
4. PPL
5. SNS 활용전략

Section8: 실행전략
본문내용
Section1: 시몬스침대 제품소개

1. 신제품 'BI-S1101' 출시
완벽한 수면을 위한 기존 자사의 매트리스 ‘Beautyrest-individual Z’ 와 삼성전자와의 합작으로 새로운 나만의 공간인 BI-S1101을 출시. 매트리스 기울기의 조절은 물론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캡슐형태로 새로운 문화 쉼터를 제공 할 것이다.
또한 최근 수면에 도움이 된다는 천연라텍스 소재 및 자사의 특허 기술 포켓스프링 기술로 매트리스를 제작함으로써 안락한 수면을 제공 할 수 있다.


2. 제품 개발 이유
사회는 빠르게 변화하고, 그 변화에 맞추기 위해 현대인들 또한 바쁜 삶을 살아간다. 지난 50년동안 사람들의 평균 수면시간이 8.5 시간에서 6.5 시간으로 줄어들었다는 통계만 보아도 현대인들의 바쁜 삶을 알 수가 있다 일상의 1/3을 차지하는 잠, 잠은 단순한 휴식이 아니라 필수적인 요소이며 잠자는 동안 신체와 정신적 피로가 풀어진다. 잠이 부족해진 현대인들을 위해 누워있기만 해도 편안한 매트리스를 만들려 여러 침대회사가 노력하였으나 단순히 편안함에 국한된 발전의 연속이었다.
자사는 침대에서 휴식을 취하는 침대에서 보내는 시간을 조금 더 효율적인 공간을 만들기 위하여 제품의 핵심 편익을 "내 집 안의 문화쉼터" 로 정하고 고객들이 원하는 문화공간을 침대와 접목 시켰다. 편안함이 유지된 상태에서 독서, 영화 및 음악 감상을 비롯하여 스마트기기 사용을 통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삼성전자와 자사의 대표 매트리스 ‘Beautyrest-individual Z’ 를 접목시켜 새로운 문화공간인 캡슐침대 ‘BI-S1101: genius Bed(이하 genius Bed)’을 개발하였다. 독신가정을 위한 문화 공간으로서의 캡슐침대는 기존에 존재하는 캡슐호텔이나 캡슐별장 등을 통해 얻은 아이디어로 작고 아늑한 공간이 줄 수 있는 편안함과 스마트기기와의 조화를 통해 스마트 폰부터 테블릿PC 그리고 노트북 까지 터치스크린을 통해 편하게 이용 가능 하도록 한 신 개념 휴식공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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