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 시몬스 침대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14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ection1: 시몬스침대 제품소개
1. 신제품 'BI-S1101' 출시
2. 제품 개발 이유
Section2: 시장분석
1. 시장상황분석
1-1 시장 규모
1-2 현 시장상황
1-3 시장 성장 및 미래 전망
1-4 진입장벽
1-5 시장 흐름
1-6 시장 위협 요인
2 시몬스침대 경쟁사분석
Section3: 시몬스 제품분석및 브랜드전략
1. 시몬스 제품소개
2. 시몬스 제품의 장점
3. 브랜딩
1) 브랜드 로고
2) Co-branding
3) 브랜드 개발 전략
Section4: 시몬스 마케팅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Section5: 시몬스 가격전략
1. 경쟁사 기존제품 가격 분석 및 브랜드 포지셔닝
2. 'Genius bed'의 가격 전략
Section6: 시몬스 유통전략
1. 유통채널의 선택
2. 유통집적도의 결정
Section7: 시몬스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
1. Target(목표청중), 전달 메시지 설정(IMC)
2. 제품 모델 선정
3. TV광고전략
4. PPL
5. SNS 활용전략
Section8: 실행전략
- 본문내용
-
Section1: 시몬스침대 제품소개
1. 신제품 'BI-S1101' 출시
완벽한 수면을 위한 기존 자사의 매트리스 ‘Beautyrest-individual Z’ 와 삼성전자와의 합작으로 새로운 나만의 공간인 BI-S1101을 출시. 매트리스 기울기의 조절은 물론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캡슐형태로 새로운 문화 쉼터를 제공 할 것이다.
또한 최근 수면에 도움이 된다는 천연라텍스 소재 및 자사의 특허 기술 포켓스프링 기술로 매트리스를 제작함으로써 안락한 수면을 제공 할 수 있다.
2. 제품 개발 이유
사회는 빠르게 변화하고, 그 변화에 맞추기 위해 현대인들 또한 바쁜 삶을 살아간다. 지난 50년동안 사람들의 평균 수면시간이 8.5 시간에서 6.5 시간으로 줄어들었다는 통계만 보아도 현대인들의 바쁜 삶을 알 수가 있다 일상의 1/3을 차지하는 잠, 잠은 단순한 휴식이 아니라 필수적인 요소이며 잠자는 동안 신체와 정신적 피로가 풀어진다. 잠이 부족해진 현대인들을 위해 누워있기만 해도 편안한 매트리스를 만들려 여러 침대회사가 노력하였으나 단순히 편안함에 국한된 발전의 연속이었다.
자사는 침대에서 휴식을 취하는 침대에서 보내는 시간을 조금 더 효율적인 공간을 만들기 위하여 제품의 핵심 편익을 "내 집 안의 문화쉼터" 로 정하고 고객들이 원하는 문화공간을 침대와 접목 시켰다. 편안함이 유지된 상태에서 독서, 영화 및 음악 감상을 비롯하여 스마트기기 사용을 통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삼성전자와 자사의 대표 매트리스 ‘Beautyrest-individual Z’ 를 접목시켜 새로운 문화공간인 캡슐침대 ‘BI-S1101: genius Bed(이하 genius Bed)’을 개발하였다. 독신가정을 위한 문화 공간으로서의 캡슐침대는 기존에 존재하는 캡슐호텔이나 캡슐별장 등을 통해 얻은 아이디어로 작고 아늑한 공간이 줄 수 있는 편안함과 스마트기기와의 조화를 통해 스마트 폰부터 테블릿PC 그리고 노트북 까지 터치스크린을 통해 편하게 이용 가능 하도록 한 신 개념 휴식공간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