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기업 조직설계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Ⅰ.서론
1. KT 선정동기
2. KT 조직 소개
Ⅱ.본론
1. KT 조직구조의 결정요인
2. KT 조직구조의 구성요소
3. KT 조직구조의 형태 (조직도)
4. KT 조직설계에 대한 평가
Ⅲ.결론
1. KT 조직의 개선방향과 경영상 시사점
- 본문내용
-
2001년 무선 데이터시대 - KTF가 탄생.
가입자 수 1000만 돌파, 이동통신 품질평가 최우수업체로 선정
SHOW 서비스 1위
달성.
시장 점유율 30%이상
국내 1,500 여 개의
대리점을 보유
앞선 기술력으로
해외시장 진출에도
주력
KT는 1981년에 방송통신위원회에서 분리되어 창립
전화 시설을 12년 만에 2000만 회선으로 확대
1997년 이후
유선전화 중심의 사업구조를 무선과 인터넷 중심으로 개편
초고속 인터넷망 구축으로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가 개시 3년 만에 600만 고객돌파
2009년 유무선 통합의
글로벌 트랜드에 부응
하여 자회사 KTF 와
합병
2010년에 달라지는 통신환경 5가지 (신문기사)
① 올해는 모바일 인터넷 원년될 것
- 모바일 인터넷의 확산
② “가장 가까운 통닭집 어디 있나”
-위치기반 서비스와 모바일+지역 광고의 급격한 성장
-모바일 인터넷에서는 개인화 광고가 늘어날 것.
③ SNS, 수다떨기 넘어 마케팅 수단으로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활성화
④ 당신만을 위한 맞춤형 광고가 뜬다
-검색 영향력의 확대
⑤ 통신업계 출혈경쟁, 고객들만 신난다
-인터넷과 통신업체들의 합종연횡
-KT가 인터넷 전화 가입자를 크게 늘리면서 유선시장의 위축을 만회하고
있는 반면 SK텔레콤은 KT와 KTF의 합병이 불러온 후폭풍에 위축되는
분위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