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기업 조직설계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1. KT 선정동기
2. KT 조직 소개
Ⅱ.본론
1. KT 조직구조의 결정요인
2. KT 조직구조의 구성요소
3. KT 조직구조의 형태 (조직도)
4. KT 조직설계에 대한 평가
Ⅲ.결론
1. KT 조직의 개선방향과 경영상 시사점
본문내용
2001년 무선 데이터시대 - KTF가 탄생.

가입자 수 1000만 돌파, 이동통신 품질평가 최우수업체로 선정

SHOW 서비스 1위
달성.
시장 점유율 30%이상

국내 1,500 여 개의
대리점을 보유

앞선 기술력으로
해외시장 진출에도
주력

KT는 1981년에 방송통신위원회에서 분리되어 창립

전화 시설을 12년 만에 2000만 회선으로 확대

1997년 이후
유선전화 중심의 사업구조를 무선과 인터넷 중심으로 개편

초고속 인터넷망 구축으로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가 개시 3년 만에 600만 고객돌파



2009년 유무선 통합의
글로벌 트랜드에 부응
하여 자회사 KTF 와
합병
2010년에 달라지는 통신환경 5가지 (신문기사)

① 올해는 모바일 인터넷 원년될 것
- 모바일 인터넷의 확산
② “가장 가까운 통닭집 어디 있나”
-위치기반 서비스와 모바일+지역 광고의 급격한 성장
-모바일 인터넷에서는 개인화 광고가 늘어날 것.
③ SNS, 수다떨기 넘어 마케팅 수단으로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활성화
④ 당신만을 위한 맞춤형 광고가 뜬다
-검색 영향력의 확대
⑤ 통신업계 출혈경쟁, 고객들만 신난다
-인터넷과 통신업체들의 합종연횡
-KT가 인터넷 전화 가입자를 크게 늘리면서 유선시장의 위축을 만회하고
있는 반면 SK텔레콤은 KT와 KTF의 합병이 불러온 후폭풍에 위축되는
분위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텔레콤 품질경영상
  • 기업의 성장과 함께 매년 확대!▶ LG 그룹 / 계열사 사회공헌 금액 (단위 : 억 원)6.리더십과 사회적 책임 성과Q & AThank You24567Lgway는 비전, 행동방식, 경영이념으로 구성비전은 일등LG, 행동방식은 정도경영을 통해, 경영이념은 고객을위한가치창조와 인간존중의 경영이다.(저 피라미드에서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를 달성하기 위한 행동방식이 정도경영임.)정도경영은, 공정, 정직, 성실을 통한 정도경영으로 고객, 협력회사, 경쟁사, 주주, 사회에

  • [졸업][공기업론]한국 공기업 민영화에 따른 문제점과 개선방안
  • 기업적인 성격을 지닌 것으로 규정하기로 한다.이와 같이 공기업에 대한 것을 종합해볼 때, 공기업(public enterprise) 이란 공공복리를 위해서 공공기관에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소유되어 일정한 통제를 받으며 수익을 위해서 생산물 또는 서비스를 생산판매하는 자율적인 기업 으로 정의 할 수 있다.(2) 공기업의 특징공기업은 그 소유권과 경영권이 국가 등의 공공기관에 있다는 점에서 사기업과 구분되지만 기업적인 성경을 지닌 조직체라는 점에

  • [광고홍보] KT의 해외홍보 분석
  • KT의 해외홍보 분석 목차1. 선정동기2. KT 기업소개3. 홍보조직분석4. 홍보기능분석5. 해외 홍보 사례 소개6. 사례 분석 및 평가 1. 기업 선정동기- 한국의 광역 통신망은 미국의 실리콘밸리 기업들이 부러워하고 있다고 한다. 그만큼 한국은 미국을 크게 앞서 세계 최고수준의 인터넷 통신망을 확보하고 있다. 세계 각국이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KT의 초고속인터넷 국내에서도 거의 독점을 하다시피 하고 있다. 그 동안은 주로 국내에서 활발하게 홍

  • bsc 통합 인적자원관리 REPORT
  • 조직의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도록 하여 단기적으로는 회사 전체의 경영목표를 최소의 비용으로 최단기간에 달성하게 하고 정기적으로 기업의 Vision을 실현시킨다.▣BSC의 구현절차기업에서 BSC의 구현 절차는 크게 4가지 단계로 실행된다. 1단계는 Vision 정립을 통한 전략 Map 설계단계이며, 2단계는 지표 설계 및 인과관계 분석 및 조직과 관련된 목표 배정 및 평가방법을 설계하는 단계이며, 3단계는 1,2단계에서 생성된 자료를 BSC 솔루션으로 전산화

  • KT 윤리경영,올레kt,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업임은 물론, 세계적인 통신회사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성과 뒤에는 KT 만의 지속가능경영을 중심으로 한 노력이 있었다. 지속가능경영이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관련 조직 체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동반성장할 수 있는 전략을 찾으려는 노력의 결과로, ‘기업지배구조 평가 대상 수상, 감사대상 수상, 탄소경영 통신 산업 리더 선정’ 등의 윤리적 측면의 성과를 이루었다. 또한 사회공헌, 윤리경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