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담배 브랜드 `레종` 이미지구축과 강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레종’이 하고자 하는 이야기
2. ‘레종’의 이미지 구축과 강화
3. 신진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 본문내용
-
2. ‘레종’의 이미지 구축과 강화
* 브랜드 이미지 강화 예시 - 펭귄북스
펭귄북스는 싸다. 펭귄북스는 가볍다. 싸고 가볍지만 펭귄북스의 책을 손에 쥐고 있으면 살짝 폼이 난다. 펭귄 하면 떠오르는 이런 고정관념들은, 모두 명백한 사실이다.
- 사람들에게 KT&G의 담배 ‘레종’하면 바로 떠오르는 고정관념이 마련된다면?
ex) 꿈, 도전, 창조, 진취 등 젊음하면 떠오르는 단어들이 ‘레종’이 가지는 고유한 고정관 념으로 작용해야
편의점 등에서 획일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현재의 담배광고로는 ‘레종’이 보여주고 자하는 젊은 이미지와 감성을 나타낼 수 없다고 봄
-> 콘서트, 전시회, 슬로건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야
펭귄북스는 확고한 자기만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혹시 펭귄북스의 로고를 눈여겨보지 않더라도 매대 위의 책들을 출간한 회사가 동일하다는 것쯤은 쉽게 눈치챌 수 있다. 펭귄북스는 ‘디자인’으로 자신들의 정체를 먼저 낱낱이 드러내기 때문이다. 다른 책들과 마구 섞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