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향기마케팅 (香氣─, aroma marketing)
Ⅱ. 향기마케팅 사례/효과
1. 향기로 소비자의 지갑을 연다
① 인켈 ②베스킨라빈스
2. 향기 마케팅은 심신의 안정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①백화점 ② CGV 멀티플렉스 영화관
Ⅲ. 적용방안
1. 호텔 프레지던트의 현황
2. 자스민 향기
- 본문내용
-
Ⅱ. 향기마케팅 사례/효과
1. 향기로 소비자의 지갑을 연다
최근 향기 마케팅은 화장품은 물론 제과점, 의류 매장에서부터 백화점, 가구점, 병원, 영화관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되고 있다.
① 인켈 ②베스킨라빈스
-음향기기 메이커인 인켈은 전국매장을 향기 매장으로 전격 교체하였다. 은은한 과수원향을 통해 매출 증대는 물론 매장의 품격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베스킨라빈스는 매장에 초콜릿향과 페퍼민트향을 도입하고 매출과의 관계를 조사해보았다. 그 결과 향기 마케팅을 도입한 후 1일 평균 매출이 40% 증가했다고 한다.
2. 향기 마케팅은 심신의 안정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①백화점 ② CGV 멀티플렉스 영화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