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EDIYA 커피전문점의 경영정보 시스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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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산업 군 소개
2. Current EDIYA
EDIYA 소개
EDIYA 사업전략
EDIYA 경쟁사 분석
EDIYA core-benefits
3. Future EDIYA
EDIYA 무엇이 부족한가?
EDIYA 신 사업전략
EDIYA 미래목표
본문내용
철저한 교육훈련을 통한 판매 촉진
커피아카데미 및 고객서비스 교육을
업계 최초로 5일간 시행
상권과 지역의 특성을 분석해 기호도에 맞춘
영업방식에 대한 강의
전문 바리스타 교육을 이수한
슈퍼바이저의 1대1 맞춤 교육
연간 상·하반기 우수점포를 선정해 시상


소비자의 절대다수(86.4%) 가 커피 전문점의 커피값이 원가에 비해 비싸다고 생각 함에도 불구 하고 왜 방문하는가?

포화상태 라던 커피시장 쑥쑥 크는 까닭?…
그곳에 가면 `사회적 관계` 를 팔기 때문!


Well being 문화 확산…
BUT
위기를 기회로!


식품위생법상
150m² 이하 흡연구역 의무 제외

KT&G &joy 흡연카페 확장

47%의 흡연자 수요 충족

클래식한 디자인
최고급 수제 커피 제공


EDIYA 새로운 브랜드에 대한
신규고객 및 잠재고객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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