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경영론 - 프랜차이즈기업 경영사례 - 이디야커피[EDIYA Coff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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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목차
Ⅰ. 가맹본부 이해하기 --------------------------------------------------------- 3
1. 회사소개
2. 대표자 및 기업 이념
3. 연혁
4. 회사 조직도
5. 커피에 대한 연구
6. 사회 공헌 활동
7. 가맹점 현황
8. 판매 상품 및 서비스 종류
9. 창업 절차 및 창업비용
10. 프랜차이즈 경영 관리 내용
11. 추석 행사

Ⅱ. 경쟁사비교 경쟁우위 전략 ----------------------------------------------- 25
1. 카페베네
2. 파스쿠찌
3. EDIYA Coffee 가맹본부 입장에서 정리한 SWOT 분석

Ⅲ. 가맹점 방문하기 ---------------------------------------------------------- 35
1. 내, 외부 사진
2. 가맹점 창업일 및 대표자
3. 가맹점 위치 및 매출액
4. 가맹점 사장님과의 대화
5. 방문후기

본문내용
1. 회사소개
이제 EDIYA Coffee는 ‘합리적인 커피’를 뛰어넘어 ‘늘 고객 곁에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이다. 2001년 1호 중앙대점 오픈으로 시작하여 2012년 현재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EDIYA Coffee는 국내 대기업과 해외 브랜드와의 경쟁 속에서도 굳건히 시장을 선도하며 국내 커피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EDIYA Coffee의 전 매장은 신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엄선하여 국내에서 로스팅 한 후 30일 내 판매라는 원칙 이래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EDIYA Coffee연구소, 커피 아카데미를 설립하여 커피 전문 인력과 인프라에 기반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참고문헌
- 출처 -ttp://www.ediya.com/
http://www.ediyablog.com/category
http://blog.naver.com/fhaldls?Redirect=Log&logNo=10102664750
http://blog.daum.net/finefood/3297037
http://www.ediyablog.com/search/%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page=1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kissing_me&logNo=80117813253http://style.osen.co.kr/viewArticle.php?id=G1109469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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