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기업서비스 사례PAPER.과 목 : 관광행동론담당교수 : 학 과 : 학번/이름: 제출일자 : 2004. 10. 27- 목 차 -Ⅰ. 서비스 마켓팅 정의와 중요성Ⅱ. 서비스 마켓팅 사례1. 항공사 서비스 마켓팅 전략2. 유통업 서비스 마켓팅 전략3. 가스기기업체 서비스 마켓팅 전략4. 기타업종의 서비스 마켓팅 전략Ⅲ. 서비스와 고객만족 경영의 관계Ⅴ. 결 론Ⅰ. 서비스 마켓팅 정의와 중요성1. 서비스의 정의서비스는 어원상으로 볼 때 Servitude 노예상태로 최
가스공사도 소매사업자간 파트너십 극대화 추구최근 CRM(고객관계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혹은CSM(고객만족경영: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이라는 단어가 기업경영의 중요한 지표로 자주 등장하고 있다. 이는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고객의 불만을 효과적으로 처리하며 고객만족을 궁극의 기업목표로 추구하는 것으로 고객의 필요와 욕구를 경영정책 전반에 반영시켜 고객에게 재화나 서비스를 강매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
CRM.Com에서 지적한 로열티 프로그램의 실패 이유에 다시 한번 주목하지 않을 수 없다. 이런 카드가 고객을 우대한다고 생각해 본 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 몰론, 저도 가격할인을 원합니다. 덤으로 얹어 주는 것도 좋아하구요. 하지만 사실은 바가지를 쓰지 않기 위해 악착같이 카드를 들고 다닌다는 표현이 더 적절할 거예요.중 략. 할인카드는 대부분이 골칫거리일 뿐입니다. 게다가 누적 포인트까지 계산해야 하니까 더 머리가 아프지요. 중 략
CRM)3. 소비자의 숨겨진 욕구파악 4. CRM을 통한 기업 경쟁력 강화 5. 판촉 마케팅6. 판촉 마케팅 -②7. 자동차 업계 PPL마케팅 8. 문화마케팅 9. 해외 이색마케팅10. 고객관리 설문지 분석설문지 최종 평가 Ⅴ. 결론 및 전략 제시1. 제품 개발 전략 2. 물류 및 유통 단계의 전략3. 공급자 및 파트너 관리 전략 4. 고객관리 전략 5. A/S 관리 전략 참고자료 cc항목수치설문지분석1항목척도설문지 분석 1판매원의 역량 2유통역량 2광고/판촉 역량 2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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