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푸 현지화전략 -중국성공진출전략, 한국시장진출 실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까르푸 기업소개
2.현지화 전략의 개념과 필요성
1)현지화 전략의 개념
2)현지화 전략의 필요성
3.중국의 성공사례와 한국의 실패 사례
1)까르푸의 중국시장 진출
2)중국시장 진출 성공요인
3)까르푸의 한국시장진출
4)한국시장 진출 실패요인
4.결론
1)결론
2)까르푸가 남긴 교훈
5.토의과제
1)유통산업의 국제경쟁 유형은 무엇인가?
2)세계화 전략의 실행상 오점과 대안을 제시하시오.
- 본문내용
-
-현지화는 크게 사람, 부품 / 원재료, 자금 등 주요경영자원의
현지조달을 의미하는 자원의 현지화와 이들 자원의 처리와 배분을 결정하는
연구개발의 현지화 및 관리의 현지화가 있으며
이들은 서로 밀접히 관련되어 있다.
[단계별 기업 현지화]
사람의 현지화란 본사파견 관리자 및 기술자의 수를 줄이는대신 현지출산 관리자를
육성하여 등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