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제과의 신제품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과업환경분석
2. SWOT 분석
3. STP
4. 4P

Ⅲ. 결론
본문내용
수험생을 위한 ‘집중력’ 출시
‘두뇌활성에너지, 집중력초콜릿’ 두뇌의 에너지를 주는 글리코오스(포도당)과 긴장완화 및 항스트레스 효과의 가바 성분(미배아발효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음
제품에 들어있는 ‘가바’는 스트레스 낮추거나 긴장 풀어주는 효과, 간 기능 개선하고 신장 기능 강화 효과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기대했던 집중력 상승효과가 나타나지 않았으며 촌스러운 용기로 경쟁력 저하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의 깊이와 전문성이 넘 없더군요. 다시는 구매하기에 조금.
  • capetown***
    (2014.11.30 12:58:14)
회원 추천자료
  • [롯데제과 제크][롯데제과][제크][롯데제과 제크 탄생배경][롯데제과 제크 개발][마케팅관리]롯데제과 제크의 탄생배경, 롯데제과 제크의 개발, 롯데제과 제크의 마케팅관리, 롯데제과 제크의 소비자반응 분석
  • 롯데제과 제크의 탄생배경, 롯데제과 제크의 개발, 롯데제과 제크의 마케팅관리, 롯데제과 제크의 소비자반응 분석Ⅰ. 개요Ⅱ. 롯데제과 제크의 탄생배경Ⅲ. 롯데제과 제크의 개발1. 기존 시장분석에 기초한 새로운 시장기회의 도출1) 환경 분석2) 비스킷 형태에 의한 시장구성3) 소비자 조사4) 신제품 개발 방향2. 제품기획1) Target 설정2) 제품 컨셉 설정3) Positioning Map3. 제품 개발 및 소비자 조사1) 제크 vs 리츠의 맛에 대한 만족도 조사2) 브랜드

  • [마케팅] 롯데제과의 마케팅 전략
  • 롯데제과는 국내 제과회사 최초로 2002년에 내수 1조원을 달성하고, 또 2010년까지 전 세계 과자회사에서 매출 5위안에 포함되는 초일류 제과회사로 도약하려고 하고 있다. 이를 위해 품질제일주의 바탕으로 세계적인 브랜드의 제품개발과 지속적인 해외투자 및 해외시장 개척에 적극 앞장서고 있으며, 신기술과 신소재의 개발을 통한 미래식품 개발 등을 통한 새로운 식품문화를 창조해 나갈 계획이다.롯데제과는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 다양한 마케팅

  • [마케팅전략] 롯데제과 정량분석
  • 롯데제과 소개2. 롯데제과 현황3. 롯데제과의 시장환경4. 롯데제과 마케팅 프로세스5. 롯데제과 경영전략6. 롯데제과 분석- 정량분석 -7. 롯데제과 마케팅 전략결론서 론“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 껌이라면 역시 롯데껌”어렸을 때 누구나 한번쯤 이 노래를 흥얼거린 기억이 있을 것이다. 롯데제과는 오랜 역사를 지닌 제과로서 국민들에게 매우 친숙한 기업 중의 하나이며 1967년 설립 이래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앞선 유통

  • [제품전략분석]롯데 자일리톨껌에 대한 마케팅분석
  • 롯데 자일리톨 껌에 대한 마케팅 분석목 차선정 동기회사 소개위기와 기회SWOT 분석마케팅 전략 기본방향1. STP 전략 분석2. 마케팅 믹스VI. 자일리톨의 차별적인 경쟁력VII. 핵심 성공 요인I. 선정 동기과자시장의 시장 점유 1위고객만족도 부분 1위 기업제품새로운 “자일리톨이란 소재 도입위기의 극복II. 회사 소개롯데의 모기업 롯데제과는 1967년 설립 이래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속에 지속적인 성장해 왔다.끊임없는 신제품 개발 및 다양

  • [경영사례] 자일리톨 성공사례
  • 롯데제과 자일리톨 껌은 1997년 시장진입에 실패하고 퇴출되었던 상품이었다는 것이다. 나는 자일리톨이라는 훌륭한 소재를 그냥 놓칠 수는 없기 때문에 ‘자일리톨’이 어떠한 전략을 구사하여 회생할 수 있었는지, 그 Remarketing의 성공사례를 알아보기로 하였다.2. 회사소개롯데의 모기업 롯데제과는 1967년 설립 이래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 속에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다.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앞선 유통 방식으로 제과 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