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롯데백화점 vs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전략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상황분석
3.S. T. P
4.4P
5.발전방향
- 본문내용
-
성별에 따른 시장세분화 (남성)
상품의 기능성과 효용성을 중시함.
자신의 외모에 적극적 투자통한 스스로의 가치 높이려 함.
가격에 따른 실용적 구매.
화장품의 경우 주위사람들의 입김이 크게 작용
상표충성도가 높음.
주로 구매하는 것-정장. 스포츠웨어 ,IT용품, 시계
5) 쇼핑계의 블루오션으로 자리잡음
-남성들의 외모 가꾸기 열풍
-백화점 남성직원의 증가
-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5% 매출증가
1. 남성들이 추구하는 편익
-적은 이동으로 실용적 쇼핑을 원함
-문화 공간 & 육아프로그램의 확장
-직원들의 응대가 너무 부담스러움
-IT 및 기술관련 공간
-층별 매장정보가 부족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