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하위 문화(Subcultur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하위 문화(Subculture)

2.인종적 하위문화

3.종교적 하위문화

4.지역적 하위문화

5.결론
본문내용
싱가포르의 150개 교회가
매체를 활용한 광고


목적 : 신이 존재한다는 것을
인지시키기 위해


광고문구는 신이 직접 얘기하는 방식을 취함


Have a good day. I made it especially for you – GOD
- 문자메세지 광고 내용 中


결과 : 1만명의 새로운 신자, 칸느광고제 7개의 황금사자상 수상


할랄이란?
- 이슬람 율법하에서 무실림이 먹을 수
있도록 허용한 제품의 총칭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슬림은 햄버거를 먹으면 안된다라는 편견을 지님.


말레이시아에서 모든 맥도날드 점포가 할랄 기준을 충족시키는 햄버거를 만듬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성공적인 패스트 푸드점으로 자리 잡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 하위문화와 사회집단
  • 소비자의 행동을 연구하는 마케터들은 미국과 같은 이질적인 사회에서는 많은 상이한 문화들이 표현되며, 소비자들은 그들의 독특한 민족적 및 인종적 특징을 미국 사회의 주류속에 침몰하지 않도록 부단한 노력을 할 것이라는 사실을 간과하지 말아야 하며이러한 특징들을 알기 위해서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WHAT IS SUBCULTURE ?*하위문화는 보다 크고 복잡한 사회 안에서 다른 영역과 구별이 되는부분으로존재하는 독특한 문화집단*특정하위문화

  • [소비자행동론] 하위문화
  • 소비자 행동 198.2 소비제품과 성역할 208.3 일하는 여성 209. 하위문화의 상호작용 . 211. 하위문화(Subcultures)1.1 하위문화란 무엇인가?▪ 사전적 의미 : 사회의 정통적, 전통적

  • [소비자행동론] 하위문화
  • Consumer Behavior- Subcultures and Consumer Behavior -목 차 Ⅰ .하위문화의 개념 Ⅱ .국적 하위문화 Ⅲ .종교적 하위문화 Ⅳ .지리적, 지역적 하위문화 Ⅴ .인종적 하위문화 Ⅵ . 연령별 하위문화 Ⅶ .성 하위문화 Ⅷ .하위문화의 상호작용 Subcultures and consumer behavior하위문화란 무엇인가?하위문화란 어떤 사회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행동양식과 가치관을 전체로서의 문화라고 할 때, 그 전체적 문화의 내부에 존재하면서 어떤 점에서는 독자적 특질을 나

  • [광고수용자행위론] 하위문화, 가족과 가계
  • Subculture에 대해서인데 미국은 그 영토가 광범위하고 이민자들로 이루어진 나라라는 특징으로 인종, 종교, 지역 등으로 명확히 구분된다. 하지만 이러한 Subculture를 한국에 적용시키고자 하면 그 분류가 쉽지 않다. 우선 그 용어에서부터 나타나는데 Subculture를 나타내는 한국말은 하위 문화, 비주류 문화. 마이너 문화 등으로 표현된다. 하지만 하위 문화나 마이너 문화란 말들은 상급적인 문화에 대한 하급적 문화라는 느낌이 들게 하고 비주류 문화는 중

  • [마케팅원론] 소비자 행동 이론 전장
  • 제1부 소비자행동 소개1장 소비자행동: 관리적 관점? 소비자행동의 전략적 응용 ? 소비자행동을 이해하는데 필요한 정보(information) ? 소비자행동을 이해하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 ? 정보와 소비자에게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을 주는(empowering) 웹(Web)의 중요성소비자행동과 마케팅활동(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Action)마케팅에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철학? 고객의 욕구 정의(define consumer needs).? 고객 세분시장 확인(identify consumer segements)? 욕구 충족을 위해 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