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Apple)의 환경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21세기 새로운 기업환경
2.Apple 선정 이유
3.Apple 소개
4.Apple의 환경정책
5.Apple의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스티브 워즈니악은 휴렛 팩커드(HP)사에,
스티브 잡스는 아타리사에 근무하고 있었다.
당시 워즈니악은 26세, 잡스는 21세로 이들은
잡스의 차고를 작업실로 고쳐 새로운 개념의
개인용 컴퓨터를 만드는 데 몰두 하였다.


두 사람은 Apple I을 워즈니악이 몸담고
있는 휴렛 팩커드 사에 보여 주고 생산을
의뢰했으나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자
워즈니악과 잡스는 700달러도 채 안되는
돈으로 4월 1일 애플 컴퓨터를 설립하고
Apple I을 캘리포니아의 팔로알토에 있는
홈브류(Homebrew) 컴퓨터 클럽에 최초로
선보였다.


원료취득, 제조/가공&성형, 수송&분배, 사용/재사용&유지, 재활용&폐기물처리에 대한 과정을 정량적으로 분석/평가함으로써 분석자료를 바탕으로 개선 기회를 파악하고 환경 영향과 비용 절감 측면에서 효과를 비교


The company will accept used iPods at any US-based Apple retail store,
and as an incentive to encourage recycling give customers who drop off an
old model a ten percent discount on a new player.
쓰던 아이팟 제품을 가져오면 새로운 아이팟을 살 때 10프로 할인해줌
 
But for many environmentalists, the move still isn't enough.
환경단체들은 이로는 부족하다고 주장  

Apple's new iPod recycling program comes after the company faced considerable
pressure from green groups.
상당한 압박으로 인해 새로운 재활용프로그램 도입  

Apple claims a 90 percent recovery rate, by weight, of the electronics
it collects for recycling.
애플은 재활용으로 수집하는 제품의 90프로를 복구한다고 주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 애플 성공요인과 경쟁우위분석* 애플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애플마케팅,경영전략향후방향제시-INDEX-1. 애플 APPLE 기업소개2. 애플의 성공요인3. 애플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4. 애플만의 경쟁우위 분석5. 애플의 경영전략(1) 디자인 경영전략(2) 폐쇄적 경영전략(3) 차별화 경영전략 6. 애플의 마케팅전략(1) 감성마케팅(2)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7. 애플의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1. 애플 APPLE 기업소개애플은 1977년 3월 미국의 스티브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이 창립한 개인용

  • 애플 APPLE 기업전략 분석 / 애플 SWOT분석과 기업핵심역량 / 애플 향후과제 연구
  • 애플 APPLE기업전략 사례분석향후과제 연구(목차)1. 애플 APPLE 기업소개2. 애플 기업핵심역량3. 애플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애플 기업전략 분석(1) 스티브잡스의 경영혁신 전략(2) 플랫폼 전략(3) 시장개척전략(4) 친환경전략(5) 인적자원관리(6) 광고전략5. 애플의 향후과제 연구1. 애플 APPLE 기업소개애플은 1976년 스티븐 워즈니악과 스티브잡스에 창립된 미국의 IT기업이다. 사업초기 애플시리즈의 성공과 이후 매킨토시

  • Apple 애플 국제경영전략
  • Apple의 마케팅 전략1. 애플社의 경영전략(1) 공개전략(2) 시장 표준화 전략2. 애플社의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4P전략(3) SWOT 분석3. iPod의 해외 마케팅 전략(1) 브랜드 마케팅 (2) 디자인 마케팅(3) 보조서비스 ‘iTunes 마케팅(4) 마니아 마케팅4. iPod의 국내 마케팅 전략(1) 체험 마케팅(2) 하이브리드 마케팅(3) 저가전략 마케팅(4) 디자인과 마케팅의 결합(5) 감성 마케팅(6) 스타 마케팅(7) 타겟 마케팅5. 애플을 부활시킨 창조혁신6. 경쟁사와의

  • 애플컴퓨터 기업분석
  • 이상한 가족< APPLE COMPUTER >+++++++++++++++++++CONTENTS+++++++++++++++++Part 0 INTRODUCTION.1.기업 선정 이유2.흐름PartⅠApple Computer(before I-Pod)1.APPLE COMPUTER 소개1) 기업 역사2) 기업 사명 및 Vision3) 애플의 철학&경영전략2. 환경 분석A) 외부 환경 분석B) 내부환경분석C) SWOTD) 주가 분석3.Marketing Mix(1) Product Strategy(2) Distribution Strategy(3) Promotion Strategy(4) Price Strategy4.실패 요인 및 분석PartⅡ Apple Computer(after I-Pod)1. What is I-Pod? 2. I-Pod의 국내 해

  • [경영전략] 애플컴퓨터 Apple Computer 기업분석
  • 경영무리한 프로젝트 개발고마진 정책원가구조 개선IBM과의 경쟁 윈텔 형성John SculleyApple IApple II기업 운영진에서의 도태독창적, 혁신적, 열정적 카리스마우수한 제품개발(제품차별화)PC의 대중화 전략(교육용, 오락용)개인용 컴퓨터가 없는 상황JobsiMaciBook내부조직정비광고개선유통구조개선MS와의 제휴애플의 위기상황치열한 경쟁Jobs대표적 제품교체원인리더십유형수행전략외부환경선정 이유기업 소개문 제 점미래 전망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