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정신과벤처경영] Protein Bar(프로틴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dex

개 요

시장환경 분석

STP

4P's

재 무 분 석

에 필 로 그

본문내용
b. 이미지 포지셔닝
서로 비슷한 정도의 물리적 특성을 갖고 있는 제품끼리도 컨셉의 심리적 느낌에 따라 소비자의 평가는 다를 수 있다. 실제로 제품의 효능에는 아무런 차이가 없어도 제품의 이름에서 나오는 심리적 포지셔닝의 효과는 엄청나다. 그래서 우리는 브랜드명을 'Let your body up' 했다. 'Let your body up' 라는 브랜드명을 처음 보았을 때 느껴지듯이 우리는 좋은 몸매를 만드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요즘 단백질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기 때문에 한 번만 보아도 브랜드명을 인지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잘못된 단백질에 대한 오해나 편견 때문에 단백질 쉐이크 라고 하면 약이라서 맛이 없거나 혹은 건강을 해치는 부정적인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프로모션을 통해 제대로 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이를 통해 프로틴 바가 추구하는 새로운 다이어트 및 몸을 만드는 개념, 효과를 보여줌으로써 긍정적인 이미지를 추구하려고 한다.
다음으로 제품의 컨셉에 따른 이미지 포지셔닝을 살펴보면 일상생활에 화두로 등장한 외모와 웰빙은 한국에서 이 시장에 대한 반응은 거의 폭발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을 알 수 있다. 이러한 몸짱 열풍이 불게된 이유는 경제적 여건이 어느 정도 갖추어지면서 외모와 건강이라는 삶의 지표가 추가되었기 때문이고, ‘짐승남‘, ’꿀벅지‘ 등 멋진 몸매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매일경제 2009-02-08]. 프로틴 바는 이러한 사회, 문화적 트렌드와 Target 의 특성을 정확히 고려하여 흑과 백 이라는 색상의 테마와 고급스러움, 전문성의 신뢰와 만족을 줄 수 있는 메뉴와 함께 심플함과 신선함의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다이어트 바는 ‘전문적이고 건강한 다이어트 및 보디빌딩’ 이라는 개념 및 이미지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한다.
c. 사용상황 혹은 사용목적에 의한 포지셔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계 10대 제약회사조사
  • 경영 팀의 조직적 개발- 환경보호 및 안전분야에 대한 명확한 책임인식◇ 연구개발바이엘그룹에 있어서 연구 개발은 바이엘이 오늘날의 명성을 갖게 하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숫자적으로 살펴보면 1999년도 한 해에 바이엘사가 연구개발비로 투자한 금액은 Euro 2.3억으로 이는 그룹 총매출의 8%에 해당하는 비용이다. 전세계적으로 12,000명의 연구원들이 25개 지역의 연구소에서 연구활동에 매진하고 있다.바이엘 그룹 연구 개발의 핵심은 제약분

  • [운영관리] 한국형 SCM(공급사슬관리)의 효과적인 성과방안
  • 바른 도입을 위하여 정책 수립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SCM 도입기업과 도입하지 않은 기업 간의 명확한 기준을 제시하지 못했다는 한계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여기에 관한 향후 연구가 필요하겠다. 논문 : 공급체인관리(SCM) 도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2001. 2) 저자 : 석사과정 조 희 승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정보대학원) 지도교수 : 신 현 길 교수요약 : N 200300484 김서이논문 5. 물류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SCM의 관리적, 전략

  • [기업법] 집행임원제도 도입
  • 경영방침 및 직부기준에 따라 직무를 제대로 집행하고 있는지의 여부를 감독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Ⅴ. 집행임원제도 도입 사례(소니사)1. 10%의 인원 감축매주 화요일에 발행되는 소니의 주간사보 ‘소니타임스(Sony Times)는 1993년 3월 12일 첫 발간 후, 세 번째 호외를 발행했다. “21세기를 향한 소니의 기업개혁. 네트워크 시대에 소니의 기업 가치를 최대한으로 높이기 위해”라는 굵은 기사제목이 바로 그것이다. 첫줄에 기술된 “자주성, 자율성

  • [국제무역] 모젬 해외진출성공사례분석
  • 바탕으로 세계기업들에 납품하고 있지만 주력제품에 의존한다는 것은 위험한 일이기도 하다. 따라서, 이런 주력제품에 의존하는 기업에게는 다양하고 튼튼한 고객기반이 중요하다.비에스이홀딩스의 고객기반은 핸드폰 부품 업체의 최강이라 할 수 있다. 국외기업에만 납품하는 모젬과는 달리 비에스이홀딩스는 국외의 모토로라, 노키아, 소니엘릭슨 등 5대 메이저 휴대폰 제조사뿐만 아니라 삼성과 LG전자 등 국내 핸드폰 기업에도 납품하고 있다. 국

  • [기술경영] 휴대폰 세트업체들의 흥망 분석
  • 벤처기업이 단기적 성공에 자만해서는 안 된다는 점과 보다 중장기 사업비전을 바탕으로 사업 포트폴리오 선택 과 집중을 통해 경영성과를 극대화해야한다는 점을 보여줬다.◇ 효과적이며 효율적인 조직을 확립하라D사는 인터넷 관련 엔지니어 위주의 경영진을 중심으로 벤처사업을 전개해 나가며 사업성과도 목표치에 부합할 정도가 됐다.이에 따라 사업성공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조직 구성원들을 확충하며 조직을 재구성했다.그러나 뜻하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