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론] 직장인을 위한 건강식 주먹밥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1
사업개요
PART.2
사업분석
PART.3
마케팅전략
PART.4
재무전략
- 본문내용
-
회사명: ㈜먹밥
어머니의 아침을 챙겨먹지 못하는 현대인을 위해서 바른 먹거리, 정직한 재료를 사용한다는 경영철학
- 상호명 : 기분따라 골라먹는 주먹밥
- 목표 : “Healthy Breakfast”
식사를 챙기지 못하는 학생 및 직장인
- 대상 : 건강을 중요시 하는 현대인
맥도날드 – 맥모닝 세트 메뉴
세계적인 인지도를 이용한 시장 공약.
기존 패스트 푸드 가격보다 저렴한 판매가. (특정 시간대 지정)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활용.
롯데리아 – 라이스 머핀
탄수화물과 단백질, 비타민 등 영양 고루 갖추고 콜레스테롤과 지방함량 낮아 아침으로 제격인 '쌀'이 들어간 조식메뉴.
현재 구로디지털단지는 일일 유동인구가 11만명에 이르는 교통의 요지
2200여개의 업체, 4만여명의 인구가 상시 근무 중
주요 타겟층은 10 ~ 30대 직장인
앞으로도 더욱 발전가능성이 높은 입지조건과 정부지원으로 인해 큰 상권형성이 예상되므로 충분히 매출이 기대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