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가게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 현황
1. 회사개요
2. 창업 동기
Ⅱ. 시장 분석
1. 동종업계 현황
2. 경쟁업체 분석
Ⅲ. 마케팅 전략
1. 제품의 특징
2. 사업의 전개방향
3. 생산 및 시설 계획
1) 원·부자재 사용 조달 계획
2) 시설 투자 계획
Ⅳ. 재무 계획
1. 재무 추정
1) 자금 운용 계획
2) 추정 손익계산서
2. 향후 수익 전망
3. 자금 조달 계획
Ⅴ. 사례 및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사업계획서 요약
1. 회사 개요 : 집 밥 ( 요식업- 반찬 전문점)
2. 창업동기 : 시대가 바뀌고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바뀌면서 반찬가게에 대한 소비자의 이용이 늘고 있다. 또한 반찬가게는 입소문을 통하여 승부를 보는 업종으로 창업 초기 자본이 적게 들어 소규모 창업에 적합 하다.
- 식생활에 편리함과 기쁨, 집 반찬을 먹는듯한 느낌을 주는 서비스 제공 목표
- 기존 반찬점과의 차별화를 통한 소비자의 구매의욕을 고취
3. 시장 분석
- 상권 : 대구 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일원
--> 홀로 지내는 직장인이나 중산층 및 부유층 인구가 밀집 되어있어 건강식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대되고 있는 현재 가장 적합한 지역이라 할 수 있다.
- 수요 : 도보반경 500m 내의 인구를 대상으로 볼때 1만명 이상이 직접적인 수용 대상이 된다.
- 공급 : 현재 반경 500m 내의 동종 반찬 가게는 없으면 근방에 소규모 마트가 위치하나 젖갈류 판매가 주로 이루어지므로 큰 방해 요인이 되지앟음.
- 부지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899-29번지 권리금 3000만원 보증금 2000만원에 월 150만원.
- 접근성 : 주로 아파트 단지의 인근 동네 주민들이 주로 이용. 접근 용이.
- 기타 수익 모델 : 도시락 전문점 납품,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판매 등
4. 마케팅 전략
- 신선하고 맛깔 스런 반찬 제공, 매장의 청결 유지와 위생, 전단지 및 무료시식회 홍보
- 참고문헌
-
온나라부동산 http://www.onnara.go.kr/index.jsp
국토해양부 공동주택가격열람 http://aao.kab.co.kr/aaofx/
한국토지 주택공사 토지청약시스템 http://buy.lh.or.kr/index.jsp
상권분석시스템 http://sg.seda.or.kr/dragon/sbdc.jsp
부동산공시가격알림이 http://www.kreic.org/realtyprice/login/loginCheck.login
네이버 지도 http://map.naver.com/
부동산114 http://www.r114.com/
제일공인중계사, 메트로팔레스 부동산중개 합동사무소,하양공인중개사
사업타당성 분석과 사업계획서 작성 / 박주관 지음
유통관리론 / 변명식, 임실근 공저.
한국FPSB, CFP 교재 투자설계
부동산설계
재무설계 원론
AFPK 교재 부동산설계
자료평가
- .................................................
- kkach***
(2016.07.05 14:28: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