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은행 인터넷비즈니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Introduction
Overall Process
02.About KB
03. Case1 ‘CRM’
04. Case2 ‘gCRM’
05. Case3 ‘BPR’
06. Conclusion
- 본문내용
-
2001 국민, 주택합병은행, 국민은행으로 새 출범
2004 국내 최대규모 콜 센터 오픈 (대전 노은지구)
2005『KB 고객만족 헌장』 제정 선포
2007 국내최초 인터넷 뱅킹 개인고객 1000만 명 돌파
2008 국내 최초 공인인증서 적용 모바일 뱅킹 서비스
2008 기본자본 세계 1000대 은행 56위, 亞 12위 (The Banker誌)
2009 국가고객만족도 은행부문 3년 연속 1위 (한국생산성본부)
전통적인 오프라인 채널중심의 CRM과 구별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이용한 고객관계관리
개별고객의 행동 및 성향파악을 통한 One to one Marketing 구현
직관적이고 실감나는 사용자인터페이스 제공
Ex) 지역적 매출현황 분석할 때 잘 정리된 테이블과 차트보다 전자지도상의 컨투어맵(Contour Map), 지역 컬러링(Area Coloring) 등을 통하여 분석하면 자료를 보다 시각적, 감각적으로 느끼면서 유연하게 분석
공간분석기법을 통한 현실적이고 세분화된 정보 분석 가능
Ex)기존 캠페인 관리 사례 - ‘영업점이 존재한 강남구에 살고 있는’ 대상고객 추출
Ex) G-요소를 사용한 캠페인 관리 사례
‘영업점 주위 10Km이내에 살고 있는’ 또는 ‘영업점을 15분 내에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하여 방문 가능한’ 대상고객 추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