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마케팅] 영화 `지구를지켜라` 작품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품의
겉과
속이
다르면
소비자는
화가
난다


영화
<지구를
지켜라!>



흥행에
실패하였나?

개선방향
본문내용
-
제4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 싞인감독상, 남우주연상
-
제40회
대종상
영화제
: 싞인감독상,
음향기술상,
남우조연상
-
제25회
모스크바
영화제
: 감독상
-
제24회
청룡영화상
: 싞인감독상
남우조연상
-
브뤼셀
판타스틱
국제영화제
대상

수많은
수상
경력!
Plus, 재상영
운동이
전개!
-> 2004년
4월
3일
개봉
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상영회
개최



흥행에
실패하였나?
빗나갂
마케팅
전략
목표
시장
설정이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음
: 설정된
소비자
그룹
?
단순
코미디를
원하는
관객
내용상으로는
블랙코미디
& 무거운
소재
그러나
단순핚
코믹물을
기대하고

소비자는
실망
따라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예술영화]예술영화의 개념,특징, 예술영화의 배급유형,현황, 예술영화와 문학, 예술영화와 상업영화의 비교, 예술영화의 활성화전략
  • 예술영화의 개념, 예술영화의 특징, 예술영화의 배급유형, 예술영화의 현황, 예술영화와 문학, 예술영화와 상업영화의 비교, 예술영화의 활성화 전략 분석Ⅰ. 개요Ⅱ. 예술영화의 개념Ⅲ. 예술영화의 특징Ⅳ. 예술영화의 배급유형1. 일반개봉 2. 단관개봉3. 지방 직접배급 4. 예술영화관 네트워크 배급 : 순차개봉과 전국 동시개봉Ⅴ. 예술영화의 현황Ⅵ. 예술영화와 문학Ⅶ. 예술영화와 상업영화의 비교1. 예술영화는 제작비용이 상업영화보다 훨

  • [마케팅] 삼성영상사업단의 「쉬리」와 마케팅
  • 마케팅원론차 례Ⅰ. 우리나라의 영화산업1. 영화산업의 규모2. 영화산업의 개괄적인 구조(투자, 제작, 배급, 상영)Ⅱ. 삼성영상사업단1. 삼성영상사업단의 사업 내용2. 삼성영상사업단의 역사(진입, 확장, 참여한 영화, 퇴조)Ⅲ. 영화 쉬리와 마케팅1. SWOT분석(기회, 위협, 강점, 약점)2. STP전략(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4P))3. 성과분석Ⅳ. 결언1. 삼성영상사업단의 실패 원인2. 삼성영상사업단이 영화계에 남긴 의의와 그 후의 활동3. 삼성영상사

  • 한국영화산업의 발전방안
  • 세계영화산업과 한국영화산업 한국영화산업의 발전방안 - 목차 -Ⅰ) 들어가며 Ⅱ) 영화산업의 메커니즘 Ⅲ) 세계영화산업의 현황과 특징Ⅳ) 한국영화산업Ⅴ) 세계영화 시장에서의 한국영화VI) 한국 영화산업의 구조적 모순Ⅶ) 한국영화의 과제 Ⅷ) 나가며Ⅰ) 들어가며 : 영화산업의 정의영화는 단순히 특정 상품의 범주로 규정하기에는 어려운 복합적인 성질을 지니고 있다. 영화는 문화 상품으로서 예술적인 측면을 지니고 있으나 순수예술과

  • 영화산업과 글로벌 시장
  • 영화는 과연 산업화 되었는가? 한국영화 산업화가 가지는 함의2. 한국 영화의 양적 성장이 질적 성장에도 기여 하는가3. 한국 영화산업 구조에서 희생당하는 사람들, Staff4. 할리우드 중심의 영화산업 무엇이 문제인가? -팍스아메리카나와 할리우드 전쟁영화참고문헌I)영화산업의 특징과 이해 영화는 단순히 특정 상품의 범주로 규정하기에는 어려운 복합적인 성질을 지니고 있다. 문화 상품으로서 예술적인 측면을 지니고 있으나 순수예술과는 달리

  • [영화] 영화와 스타시스템
  • 영화의 특징으로 인해 영화는 흥행해야 할 일종의 의무를 지니게 되는데, 이와 같은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스타시스템이라는 것이 창안되었다. 스타시스템은 결국 영화를 흥행시키기 위한 일종의 도구이다. 스타시스템의 덕을 보는 영화는 영화 자체의 작품성이나 재미보다는 스타를 보기 위해서 오는 관객들까지 포섭하여 스타의 팬과 영화의 팬 두 층을 모두 잡아 흥행에 성공을 거두게 된다. 2. 스타시스템의 기원에 대한 영화사적 분석1890년대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