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마케팅] 스파오 SPAO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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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국내 SPA시장의 규모
2.SPAO?!
3.CSR
4.Surprise 서비스
본문내용
누구나 유행에 뒤쳐지는 것은 싫어합니다.

‘패션’은 자신을 표현하는…
유행에 동참하는 하나의 수단입니다.

하지만, 요즘과 같은 불경기...

소비자들은 구매에 부담을 느끼고,
패션에 신경을 쓸 여유가 줄어듭니다.



이곳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인지’되어야 가능.

그러므로…
인지도 상승이 SPAO 성공을 위한 선결조건.


SPAO가 소비자에게 노출될 수 있는 기회.
SPAO뿐 아니라 유통채널의 매출 역시 상승할 것으로 기대.
통합 포인트카드를 발급받은 고객대상.

SPAO에서 구매한 제품이 일정 기간 안에 가격이 하락하면 차액을 포인트로 지급. 현금처럼 쓸 수 있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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