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파오 SPAO 현황과 문제점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4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현황 및 문제점 분석
2.본론
대안제시
가족마케팅
코어 프로덕트 확보
바이럴 마케팅
비용산출
3.결론
- 본문내용
-
Product가 아니라 Celebrity로 접근
-> 연예인 팬만 관심
SPA 의류 구매수요 전체와의 소통 필요
가족마케팅의 정의
불황기에는 지출을 줄이기는 하지만
가족을 위한 건 덜 줄인다
가족을 더 중시하는
사회 풍토를 활용하는 마케팅 기법
Targeting 모호
가족마케팅
브랜드인지도
매출액 증대
대표 상품(Core Product) 개발
SPAO 만의 독자적인 대표 상품의 부재
브랜드 Positioning과 Promotion의 확립이 어려움.
(ex. 콜라 = 코카콜라, 히트텍 = 유니클로, 캔버스화 = 컨버스)
SPAO = ?
타사와 차별화된 상품 필요 & 중요성
사례 : 유니클로 core product – 히트텍, 브라탑
+ ‘후리스 자켓’ (상품이 만든 새로운 시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