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크레신 이어폰 신제품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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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신제품의 개요 및 특징
2.제품 마케팅 포지셔닝
3.신제품의 핵심 타겟
4.목표성과
5.4P 전략
6.결론 및 출처

본문내용
유사제품
경쟁자 젠하이저, 오디오테크니카 16%,
12% 5만원~
고가의 헤드셋위주 - 헤드셋이 주요상품
- 이어폰 선택의 폭이
좁음
잠재
경쟁자 삼성 3만원~ 진입 초기단계라
제품이 다양하지 못함
- 잠재가능성 높음
-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노하우 알고 있음

지면 상품명 크기 가격 (단위) 예산
섹션 카페170 170*128 100 (CPM) 1,000,000회 노출
= 1십만 원
카페580 580*250 1,200 (CPM) 1,000,000회 노출
= 1백 1십만 원


구분 상품명 크기 가격 (단위) 예산
뮤직홈 우측 배너 200x170 830 (CPM) 1,000,000회 노출
= 8십 3만 원
카페 스포츠/레저
카페 내 배너 170x170 830 (CPM) 1,000,000회 노출
= 8십 3만 원
음악 170x170 750 (CPM) 1,000,000회 노출
= 7십 5만 원
참고문헌
크레신 http://www.cresyn.com
네이버 http://www.naver.com
다음 http://www.daum.net
네이트 http://www.nate.com
동아닷컴 http://news.donga.com
통계청 http://www.kostat.go.kr
파나소닉 http://www.panasonic.co.kr
젠하이저 http://www.sennheiser.co.uk
오디오테크니카 http://www.audio-technica.co.jp
삼성전자 http://www.samsung.com/sec
서울매트로 http://www.seoulmetro.co.kr
GS리테일 http://www.gsret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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