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크레신 이어폰 신제품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신제품의 개요 및 특징
2.제품 마케팅 포지셔닝
3.신제품의 핵심 타겟
4.목표성과
5.4P 전략
6.결론 및 출처
- 본문내용
-
유사제품
경쟁자 젠하이저, 오디오테크니카 16%,
12% 5만원~
고가의 헤드셋위주 - 헤드셋이 주요상품
- 이어폰 선택의 폭이
좁음
잠재
경쟁자 삼성 3만원~ 진입 초기단계라
제품이 다양하지 못함
- 잠재가능성 높음
-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노하우 알고 있음
지면 상품명 크기 가격 (단위) 예산
섹션 카페170 170*128 100 (CPM) 1,000,000회 노출
= 1십만 원
카페580 580*250 1,200 (CPM) 1,000,000회 노출
= 1백 1십만 원
구분 상품명 크기 가격 (단위) 예산
뮤직홈 우측 배너 200x170 830 (CPM) 1,000,000회 노출
= 8십 3만 원
카페 스포츠/레저
카페 내 배너 170x170 830 (CPM) 1,000,000회 노출
= 8십 3만 원
음악 170x170 750 (CPM) 1,000,000회 노출
= 7십 5만 원
- 참고문헌
-
크레신 http://www.cresyn.com
네이버 http://www.naver.com
다음 http://www.daum.net
네이트 http://www.nate.com
동아닷컴 http://news.donga.com
통계청 http://www.kostat.go.kr
파나소닉 http://www.panasonic.co.kr
젠하이저 http://www.sennheiser.co.uk
오디오테크니카 http://www.audio-technica.co.jp
삼성전자 http://www.samsung.com/sec
서울매트로 http://www.seoulmetro.co.kr
GS리테일 http://www.gsretail.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