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크로스핏(Crossfit) 트레이닝 홍보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 What is Crossfit?
2.S.W.O.T analysis – Situation
3.S.T.P approach
4.4p Marketing mix strategies
- 본문내용
-
Crossfit in the world
Numerous affiliations
From U.S.A to South Africa
Lifestyle with Crossfit
Crossfit Game
Crossfit in Korea
Niche market in Korean fitness industry.
Based on the online community
Café.daum.net/crossfitcorea
Two affiliations : S.A.P / Gangnam
Product
Training program + Equipments + Place
Online shopping mall
Place
Current location : Gangnam
Overcome physical limitation
Place associated promotion
Advertisement
Basic tools to approach target customers
Select effective channel considering budget and expense
Weekly Magazines & News Paper
Ex. Hangurae21, Maxim, Woman magazine, etc.
Readers characteristics = Target customers
Emphasizing the key message ‘Crossfit for everyone’
Differentiating the detail messages according to the media
Explain the fact that everyone can join Crossfit
Stimulate target customers’ instant response
자료평가
- 인터넷 정보 나열...사지 마세요.
- gop***
(2011.02.10 01:40:5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