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크로스핏(Crossfit) 트레이닝 홍보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 What is Crossfit?

2.S.W.O.T analysis – Situation

3.S.T.P approach

4.4p Marketing mix strategies
본문내용
Crossfit in the world
Numerous affiliations
From U.S.A to South Africa
Lifestyle with Crossfit
Crossfit Game

Crossfit in Korea
Niche market in Korean fitness industry.
Based on the online community
Café.daum.net/crossfitcorea
Two affiliations : S.A.P / Gangnam



Product
Training program + Equipments + Place
Online shopping mall

Place
Current location : Gangnam
Overcome physical limitation
Place associated promotion

Advertisement
Basic tools to approach target customers
Select effective channel considering budget and expense
Weekly Magazines & News Paper
Ex. Hangurae21, Maxim, Woman magazine, etc.
Readers characteristics = Target customers
Emphasizing the key message ‘Crossfit for everyone’
Differentiating the detail messages according to the media
Explain the fact that everyone can join Crossfit
Stimulate target customers’ instant response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인터넷 정보 나열...사지 마세요.
  • gop***
    (2011.02.10 01:40:50)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사례] 보아 의 일본진출사례
  • 영문판이 보너스로 들어간다. /윤여수 tadada@sportstoday.co.kr /윤경철 angel@sportstoday.co.kr 제목: 르몽드 “보아 노래 춤 완벽 조화” http://news.naver.com/newsread.php?office=stoo&articleid=81322 스포츠투데이 연예 2002-07-05 12:04:00 올봄 일본 오리콘차트 1위에 올랐던 소녀가수 보아(16)가 프랑스 주요 일간지 ‘르몽드’에 비중 있게 보도돼 화제다. 국내에서 보아를 밀착 취재했던 ‘르몽드’는 월드컵 개막 다음날인 지난달 1일자 기사를 통해 ‘한국의 팝스타,일

  • [경영분석] ABC마트의 성공 사례
  • 마케팅을 통하여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효과를 줄 수 있다.③ 홍보 Promotion 전략- 신문기사“고르는 재미로 고객만족”-(20040529굿데이)ABC마트 CEO에 관한 기사“사양산업이라도 1%안에 들면 성공”-신발유통업계라는 특성에 관한 기사“카테고리 킬러를 아시나요?”(2004.11.26 파이낸셜)독특한 판매형식에 관한 기사 등다양한 홍보 기사가 있다.- 이색스니커즈 전시회-지난5월 매장 내에서 유명아티스트들의 스니커즈 핌프 전시- 공

  • [도시사회학] 안산의 도시마케팅에 대한 분석
  • 브라보 안산 -안산의 도시마케팅에 대한 분석- 목 차 -Ⅰ. 주제선정배경Ⅱ. 안산선정이유Ⅲ. 부천시의 장소마케팅 사례분석ⅰ. 정책ⅱ. 각 시기별 정책의 특징들ⅲ. 부천시의 결론Ⅳ. 안산시의 장소마케팅 사례분석ⅰ. 문화의 도시 안산-축제-문화시설 ⅱ. 깨끗한 도시 안산Ⅴ. 결론Ⅰ. 주제선정배경지역개발의 대안적 방안으로 장소마케팅전략이 제시되고 있다. 기존 개발에 대한 비판과 더불어 상품에서 공간으로 이동하여 마

  • 취업마케팅 레포트
  • 홍보하고 있다. 심지어는 저자가 참석했던 직장인들을 위한 강좌에서 한 여고생이 자신의 명함을 돌리는 모습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던 경험도 있다. 이 책의 사례에 나오는 이브올루션의 멤버들도 Promotion의 한 방법으로 각자 자신의 명함을 제작하고, 전문가들을 위한 교육이나 마케팅 관련 포럼 등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면서 자신의 판촉활동을 하고 있고 상당한 홍보효과를 보고 있다.  여러분이 만나는 사람들에게 틀에 박힌 명함이 아닌 자

  • [국제마케팅] 온라인 교육 기업 중국 진출 전략
  • 홍보 방식Promotion (홍보전략) 작성일 : 2011.11.18작성자 : 영업과장 이유화1. 입소문 마케팅은 유쾌한 상상력으로 소비자를 유혹한다. 대세-바이럴마케팅최근 인터넷 웹 환경에서 기업 혹은 상품에 대한 홍보나 이미지를 마치 바이러스처럼 확산시키는 바이럴 마케팅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바이럴 마케팅은 마케팅 주체가 기존의 사회적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소비자에게 직접 커뮤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