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경영] 리즈네트워크 모델을 통해 바라본 전문화, 세분화 전략과 향후 발전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4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 표, 그림 목차
초록(요약문)

1. 산부인과 산업 동향
(1) 산부인과의 역사적 변화 과정
(2) 구체적 변화 양상

2. 기관선정 이유

3. 기관 소개
(1) 리즈네트워크란?
(2) 리즈네트워크의 특징
(3) 주요 시술 항목
(4) 리즈네트워크 각 지점 분포도

4. 해외 산부인과성형 동향
(1) 중국
(2) 미국

5. 선정기관 분석
(1) 4P 분석
(2) 가치사슬(Value Chain) 분석
(3) porter 5 force 분석
(4) GE 매트릭스 분석
(5) SWOT 분석
(6) 분석 총괄

6. 발전방안
(1) 브랜드 형성과 가치 고양
1) 캠페인 활동 지원
2) 성교육 강좌를 통한 인식 확대와 홍보
3) 특허권 침해 문제 해결방안
, 4)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2) 확장된 네트워크망 확립
1) 국내 고객 유치
2) 해외 고객 유치

7. 결론

※참고문헌
※부록


본문내용
3) PLACE
리즈 네트워크 지점은 본사, 지점을 합쳐 서울 내에서 9개 장소가 운영되고 있다.

4) PROMOTION
리즈 네트워크는 다양한 홍보 전략을 수행하고 있다. 티비 지상파 광고, 잡지(여성 잡지, 고급 매거진)와 신문을 이용한 지면 광고, 리즈네트워크 의료진의 방송 매체 출연과 인터뷰, UCC동영상을 이용한 온라인 광고 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
(2) 가치사슬(Value Chain) 분석
<그림 5-1> 리즈네트워크 가치사슬 분석

1) 본원적 활동
가. 마케팅
- 다양한 홍보 전략을 통해서 고객들의 인식, 의식 변화를 가져오고 있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마케팅의 방법으로는 티비 지상파 광고, 잡지(여성 잡지, 고급 매거진)와 신문을 이용한 지면 광고, 리즈네트워크 의료진의 방송 매체 출연과 인터뷰, UCC동영상을 이용한 온라인 광고 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

나. 수술 전
- 일반적인 여성문제 상담에서부터 시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질문에 대한 상담을 실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발전은 기업들로 하여금 일관된 트렌드가 아니라 다양한 조합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소비자 만족을 창출하도록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아날로그 제품에 디지털 기술이 결합해 과거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던 새로운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4. 4C 마케팅 카테고리Contents5. 유사 용어 or 관련 용어- 제휴 마케팅6. 마케팅 유형7. 구체적 전략◈ 기존 자원과 역량의 조합창조적 조합을 위해서는 크게 두 가지 포인트를 고려해야 한다. 우선 기존 기술

  • [서비스 경영] 클럽메드리조트 경영 사례 분석
  • 경영적특성 1) 환경 분석(SWOT)2) 사업성 분석3) 주 고객층(수요 시장 분석) 및 고객 성향4) 레크리에이션 활동 (부대시설 보고)5) 계절성 (계절별 전략)6) 리조트에서 시행하고 있는 활동간의 연계성7) 리조트에서 고객 유치 위한 마케팅 활동5. 결론 및 제언1) 결론2) 한계와 문제점3) 향후전망6. 참고문헌1. 서론1) 산베니토리조트의현재추세2)선정이유2. 산베니토소개1) 리조트개요/소개2)리조트 세부 사항 소개.3. 산베니

  • 클럽&리조트 경영론,클럽메드,클럽매드,클럽메드경영전략,The Farm at San Benito 리조트,산베니로리조트,남해힐튼리조트,스파리조트
  • 경영적특성.251) 환경 분석(SWOT)2) 사업성 분석3) 주 고객층(수요 시장 분석) 및 고객 성향4) 레크리에이션 활동 (부대시설 보고)5) 계절성 (계절별 전략)6) 리조트에서 시행하고 있는 활동간의 연계성7) 리조트에서 고객 유치 위한 마케팅 활동5. 결론 및 제언461) 결론2) 한계와 문제점3) 향후전망6. 참고문헌.50

  • [행정학] 교육정보화사업 `E-Learning`(이러닝)에 관한 연구
  • 모델을 뛰어넘는 쌍방향성 컨텐츠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다 .비록 지난 몇 년은 전통적인 교육이 웹상에서 옮겨져 약간의 치장만을 한 것 같았다 하더라도 앞으로 수년이내에 학습 모델에 근본적인 변화가 있을 것이며 , 이것은 네트워크 기술에 의해 가능하게 될 것이다 . e-Learning 의 미래는 학습자나 조직이 자신의 학습 경험에 대해 시기적절하고 관련성 있는 통제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Ⅵ e-Learning 기술과 그 발전 전망1. 기반기술앞서 말했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통해 늘 발전하는 인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4.가이드 - 00여행사1) 성장과정저는 ○월에 ○○대학 관광과를 졸업하게 되는 ○○○입니다. 고향이 ○○인 저는 한의원을 경영하시는 아버지와 온화하고 자상하신 어머니 슬하 ○남 ○녀 중 막내로 태어났습니다. 늘 가정에 충실하시고 자식들의 교육에 남다른 열정과 관심을 갖고 계신 부모님의 배려와 훈도로 인해 별다른 어려움 없이 성장기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보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