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PB의 사용 사례를 연구하고 그에따른 발전 방향 설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01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PB란 무엇인가?
2.왜 PB인가?
3.어떻게 PB를 사용하고 있는가?(해외)
4.어떻게 PB를 사용하고 있는가?(국내)
5.어떻게 나아가야 하는가?
- 본문내용
-
Private Brand의 장점
NB에 비해 마진율이 높음
유통업체 스스로 상품을 기획하고 제조·가공하기 때문에 상당한 이윤을 남길 수 있음
중간 마진폭을 제거하고 동일한 품질의 제품에 비해 20~50%의 매출 이익률을 얻을 수 있음
Private Brand의 단점
NB에 비해 제품의 신뢰도가 현저히 떨어짐
제품의 표준화와 균일화가 NB에 비해 떨어짐
자국에서만 300여개가 넘는 매장, 일주일에 천만명의 고객이 방문, 연간 8천억원의 매 출
취급 품목 100 퍼센트가 모두 자사 고유 브랜드인 St. Michael로 이루어져 있음
우수한 품질에 대한 자신감 때문에 바겐세일을 최대한 자제하고 고품질 점포와 고품질 상품의 이미지를 한층 강화해주고 있음
M&S 카드를 제외한 다른 신용카드는 받지 않고, 매장 내 탈의실을 설치한 것도 최근의 일이며 그 수도 매우 부족한 상태이며, 화장실도 없어 고객들의 원성을 듣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