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미스터 피자의 여성소비자 공략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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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
2.시장환경
3.환경분석 (SWOT)
4.환경분석 (STP)
5.환경분석 (4P)
6.경쟁사 분석 (피자헛, 도미노)
7.개선방안
본문내용
Strengths


순수국내 브랜드로서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음
피자의 식자재 고급화 및 담백한 맛
모든 매장이 균일한 맛과 서비스 제공
전국 물류 시스템 운영
여성고객들을 위한 맞춤메뉴(PROSUMER)
종업원의 창조적 활동 적극지원


Opportunities


해외 진출의 확장
 기존 소규모업체들의 부진
 외식산업의 확장
 여성 구매 파워 증가
 잠재적 소비자계층의 발생가능성
한국브랜드로써의 독자적 명성


*점심시간 대 고객유치를 위한 런치세트:
최소 2100원 에서 최대 8000원까지 할인해주지만
내점 고객에 한하고, 판매 시간이 정해져 있으며,
카드나 쿠폰의 중복할인이 안된다.
참고문헌
파이낸셜 뉴스 (2008 – 01 – 27)
http://blog.daum.net/bizbrain/12639425
서울경제 뉴스 (2009 – 08 -02)
http://economy.hankooki.com/lpage/hotissue/200908/e2009080214312796990.htm
미스터피자 (http://www.mrpizza.co.kr/)

호텔&레스토랑 2009년 2월호 –서현진 기자-
매경 ECONOMY2008년 2월호 –김다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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