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미스터 피자의 여성소비자 공략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시장환경
3.환경분석 (SWOT)
4.환경분석 (STP)
5.환경분석 (4P)
6.경쟁사 분석 (피자헛, 도미노)
7.개선방안
- 본문내용
-
Strengths
순수국내 브랜드로서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음
피자의 식자재 고급화 및 담백한 맛
모든 매장이 균일한 맛과 서비스 제공
전국 물류 시스템 운영
여성고객들을 위한 맞춤메뉴(PROSUMER)
종업원의 창조적 활동 적극지원
Opportunities
해외 진출의 확장
기존 소규모업체들의 부진
외식산업의 확장
여성 구매 파워 증가
잠재적 소비자계층의 발생가능성
한국브랜드로써의 독자적 명성
*점심시간 대 고객유치를 위한 런치세트:
최소 2100원 에서 최대 8000원까지 할인해주지만
내점 고객에 한하고, 판매 시간이 정해져 있으며,
카드나 쿠폰의 중복할인이 안된다.
- 참고문헌
-
파이낸셜 뉴스 (2008 – 01 – 27)
http://blog.daum.net/bizbrain/12639425
서울경제 뉴스 (2009 – 08 -02)
http://economy.hankooki.com/lpage/hotissue/200908/e2009080214312796990.htm
미스터피자 (http://www.mrpizza.co.kr/)
호텔&레스토랑 2009년 2월호 –서현진 기자-
매경 ECONOMY2008년 2월호 –김다운 기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