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곰플레이어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기업소개
- 멀티미디어란?
- 시장환경분석
- 곰플레이어 SWOT 분석
- STP 전략
- 4P 전략
- 결과
- 1위를 지키기 위한 노력
- 발전방향
- 본문내용
-
미디어 플레이어(media player)는 멀티미디어 파일을 재생하는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두루 일컫는 낱말이다.
대부분의 소프트웨어 미디어 플레이어들은 오디오 파일과
비디오 파일을 포함하는 미디어 포맷들을 지원한다
: Microsoft의 윈도우 OS 를 통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멀티미디어 플랫폼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는 현재 Ver. 11 까지 나왔다.
특징
윈도우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단순하고 쉬운 버튼과 컨트롤러로 재생에 관한 통제가 쉽다.
다양한 기능이 있다.
라이브러리 기능.
2003년 그레텍에서 개발한 동영상
프리웨어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뉴미디어로서는 처음으로 공중파 방송에 광고
전송 중이거나 내려 받다가 끊긴 파일까지 재생하는 기능
avi가 활성화된, Dvix, Xvid 가 대세인 한국 시장에 최적화
- 유저를 위한 자막기능
고급 사용자들을 위한 기능
RMC(Ready Made Contents)기반의 곰 TV
○ 그래텍은 2004년 <곰플레이어 1,0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으로 '국내외 인기 영화 무료 관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 상영되는 영화는 오아시스, 몽정기, 파이란, 툼레이더, 왓위민원트, 천국의 아이들 등 국내외 극장 개봉작 25편이다. 영화는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사이트 '아이팝(www.ipop.co.kr)'에서 관람할 수 있다.
연합뉴스 2004. 9,.22
자료평가
- 조아요조아요조아요조아요조아요조아요조아요조아요
- wowhen***
(2013.10.15 21:27:2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