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곰플레이어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기업소개
- 멀티미디어란?
- 시장환경분석
- 곰플레이어 SWOT 분석
- STP 전략
- 4P 전략
- 결과
- 1위를 지키기 위한 노력
- 발전방향
본문내용
미디어 플레이어(media player)는 멀티미디어 파일을 재생하는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두루 일컫는 낱말이다.
대부분의 소프트웨어 미디어 플레이어들은 오디오 파일과
비디오 파일을 포함하는 미디어 포맷들을 지원한다


: Microsoft의 윈도우 OS 를 통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멀티미디어 플랫폼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는 현재 Ver. 11 까지 나왔다.



특징

윈도우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단순하고 쉬운 버튼과 컨트롤러로 재생에 관한 통제가 쉽다.
다양한 기능이 있다.
라이브러리 기능.


2003년 그레텍에서 개발한 동영상
프리웨어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뉴미디어로서는 처음으로 공중파 방송에 광고
전송 중이거나 내려 받다가 끊긴 파일까지 재생하는 기능
avi가 활성화된, Dvix, Xvid 가 대세인 한국 시장에 최적화
- 유저를 위한 자막기능
고급 사용자들을 위한 기능
RMC(Ready Made Contents)기반의 곰 TV



○ 그래텍은 2004년 <곰플레이어 1,0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으로 '국내외 인기 영화 무료 관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 상영되는 영화는 오아시스, 몽정기, 파이란, 툼레이더, 왓위민원트, 천국의 아이들 등 국내외 극장 개봉작 25편이다. 영화는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사이트 '아이팝(www.ipop.co.kr)'에서 관람할 수 있다.

연합뉴스 2004. 9,.22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조아요조아요조아요조아요조아요조아요조아요조아요
  • wowhen***
    (2013.10.15 21:27:27)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엠넷 미디어(Mnet) 마케팅 전략
  • 마케팅 팀 프로젝트최종보고서목차1.0 기업소개1.1 기업의 사명(Mission) 및 비전(Vision)1.2 기업연혁1.3 기업조직도1.4 제품소개2.0 상황분석(Situation analysis)2.1 소비자(고객) 분석(Customer analysis)2.2 경쟁기업 분석2.3 산업 분석2.4 제품 분석2.5 SWOT 분석3.0 holistic marketing 현황 분석3.1 내부 마케팅(internal marketing) 현황분석3.2 관계 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 현황분석3.3 성과 마케팅(performance marketing) 현황분석4.0 마케팅전략4.1 목표(Objectives)4.1.1 마케팅 목

  • [마케팅] 스타크래프트2 `STARCRAFT 2`의 한국 시장공략 마케팅
  • 마케팅분석외부환경분석시장환경분석-스타크래프트 인기의 후광효과전작인 스타크래프트1은 엄청난 수익과 파급효과를 가져온 혁명적인 게임이었다. 스타크래프트1은 지난 12년간 PC방 순위에서 한번도 10권 밖으로 밀려난 적이 없을 정도로 인기를 얻은 게임이었다. 이러한 스타크래프트1의 후속작인 스타크래프트2는 전작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 2개월 전인 5월 달부터 기대순위 1위에 오르는 등 게이머들의 많은 기대를 모았다. (2010년 5월 19일. 게

  • [마케팅관리] 코카콜라를 넘어서기 위한 펩시콜라 마케팅 분석 및 제언
  • 목차0. 주제선정동기1. 펩시콜라 1) 펩시콜라 기업소개2) 제품특징3) 제품분류4) 라벨링에대한 설명2. 펩시콜라 환경분석1) 펩시콜라 스왑분석2) 경쟁업체 코카콜라3. 과거 펩시콜라의 주요 마케팅 활동1) 가격전략 마케팅2) 비교마케팅4. 현재 펩시콜라의 주요 마케팅 활동1) 스타마케팅2) 스포츠마케팅3) 펩시콜라 에코마케팅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소비자4) 체험마케팅 & 펀마케팅 5) apple사와의 협력마케팅 5. 펩시의 마케팅이 기업에 미치

  • 이스트소프트 Eastsoft 경영전략분석과 이스트소프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스트소프트 새로운전략 제안
  • 마케팅 전략알툴즈 시리즈와의 연계현재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인 곰플레이어를 포함한 곰시리즈의 제품을 컴퓨터에 설치 시 인터넷 포털사이트 Daum을 익스플로러 시작페이지로 설정할 것이지 묻는 문구가 표시된다. 물론 기존에 Daum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였던 사용자들을 제외한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이러한 문구의 표시를 제거하겠지만 미처 이러한 문구를 발견하지 못한 사용자들은 Daum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게 된다. 또한 N드라이브와 네이버,

  • [중소기업 경영론] 이스트소프트(ESTsoft) 마케팅 및 경영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알툴즈 시리즈와의 연계현재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인 곰플레이어를 포함한 곰시리즈의 제품을 컴퓨터에 설치 시 인터넷 포털사이트 Daum을 익스플로러 시작페이지로 설정할 것이지 묻는 문구가 표시된다. 물론 기존에 Daum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였던 사용자들을 제외한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이러한 문구의 표시를 제거하겠지만 미처 이러한 문구를 발견하지 못한 사용자들은 Daum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게 된다. 또한 N드라이브와 네이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