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브랜드 PR사례-펜디(fendi),지미추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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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럭셔리 브랜드란?

2. 전통 럭셔리 패션 브랜드 VS
신규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전반적 비교

3. FENDI의 대표적인 PR사례

4. 지미추의 대표적인 PR사례

5. 비평
본문내용
Background

-> 떠오르는 중국시장

‘이미지 상승’을 위한 중국 정부의 노력

중국 시장에 대한 세계적 관심

럭셔리 제품에 대한 수요 폭발적 증가

중국인구의 13% 럭셔리 제품 구입
(아시아에서 두번째로 큰 럭셔리마켓 )

중국의 럭셔리 신드롬
: 2015년 세계 2위의 명품시장이 될 것이라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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