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경남제화(주)`의 기업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① 개요

② 비전

◆ True Quality, True Design

◆ 패션 기업으로서의 약속

③ 전략

④중장기 계획

⑤ 조직


본문내용
② 비전
◆ True Quality, True Design
- 급변하는 패션시장의 흐름과 고객의 Needs는 갈수록 다양해지고 향후의 트렌드는 더욱더 예측하기 어려워지고 있다. 이에 “True Quality, True Design."을 주요 기치로 내건 경남제화는 맞춤형 고급제화 브랜드로서의 시장 지배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자 한다. 즉, 원칙을 중시하되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흔들림 없는 자세로 최고의 디자인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진정한 패션은 고객의 마음속에서 비롯된다는 믿음으로 고객의 다양한 욕구와 수요를 반영하는 제품을 만들고자 한다.

◆ 패션 기업으로서의 약속
- 오늘 날 기업은 단순히 글로벌 패션의 경향을 따라잡는 것에서 더 나아가 적극적으로 패션의 톤을 설정하고 트렌드를 이끌어야 한다. 경남제화는 지난 10 여년간, 그리 길지 않은 역사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세계 명품 브랜드의 뒤지지 않는 장인정신과 헤리티지(heritage)를 갖추었다. 이를 바탕으로 진정한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변모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술경영] 기술경영의 전략적시스템
  • 의 생각과 태도를 파악하여 구매 욕구를 자극시킬 수 있는 기업만이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게 된 것이다. # 컨버전스 (convergence) : 융합화, 통합화연관성이 있는 여러 가지를 하나로 합치는 방침-ex>디지털 컨버전스- 모든 전자통신 기기들이 하나의 공급원으로 통합되는 미래 사회.컨버전스(Convergence) 시대라는 융합의 시대의 도래는 새로운 트렌드와 새로운 경쟁 패러다임의 필요성을 느끼게 해주었고, 이는 “기술 분야의 전문성과, 경영적 측면에

  • 락앤락 경영 성공사례
  • -경영 성공 사례 발표- 1.선정동기2.기업의 개요3.주요 연혁4.기업소개5.락앤락의 경영정신6.제품 소개7.인사관리8.재무관리9.4P전략10.SWOT11.해외진출 사례12.국내활동13.국외활동14.VISION15.인사제도16.복리후생17.문제점 제안→보안책18.참고자료1.선정동기저희 조가 Lock&Lock을 선정하게 된 동기는 지금 시중에 나와 있는 식품 보관 용기 수는 헤아릴 수 없이 많습니다. 그 용기를 제조하는 회사만하더라도 세계적으로 100,000

  • [마케팅] ㈜하나코비 락앤락의 집중전략과 핵심전략
  • 주부들 사이에서 99%라는 압도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종 신문이나 인터넷을 통하여 락앤락의 성공 기사를 접하면서, 흥미를 갖고 조사해 볼 만한 기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렇듯 세계 속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 국내 기업을 조사하던 중 (주)하나코비의 락앤락이 마침 의도에 잘 부합하였고, 그리고 익히 들어봤던 락앤락이라는 상표에 대하여 잘 모르고 있는 것 같아, 발표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2. 기업 소개 세계의 식탁을 LOCK

  • [다국적기업론] 락앤락의 국내성공과 해외진출 전략
  • 기업의 브랜드라는 사실이 알려진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 세련된 디자인과 더불어 브랜드 네임으로 잠근다는 의미의 영어 ‘락’(lock)을 2번 사용함으로써 외국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주었기 때문이다. 따라서 우리 1조는 “락앤락”이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락앤락을 만든 (주)하나코비가 어떠한 기업인지, 그리고 어떤 기술과 경영전략으로 국내 성공과 세계 시장에 까지 빛을 발하게 되었는지를 살펴보고자 한다. 2. 기업 소개 ◉

  • [경영학] [경영과의사결정]우수중소기업 `락앤락(Lock&Lock)` 경영분석 및 발전방향(A+리포트)
  • 주부들 사이에서 99%라는 압도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종 신문이나 인터넷을 통하여 락앤락의 성공 기사를 접하면서, 흥미를 갖고 조사해 볼 만한 기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렇듯 세계 속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 국내 기업을 조사하던 중 (주)하나코비의 락앤락이 마침 의도에 잘 부합하였고, 그리고 익히 들어봤던 락앤락이라는 상표에 대하여 잘 모르고 있는 것 같아, 발표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2. 기업 소개 세계의 식탁을 LOCK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