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경영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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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선정동기
2.기업의 개요
3.주요 연혁
4.기업소개
5.락앤락의 경영정신
6.제품 소개
7.인사관리
8.재무관리
9.4P전략
10.SWOT
11.해외진출 사례
12.국내활동
13.국외활동
14.VISION
15.인사제도
16.복리후생
17.문제점 제안→보안책
18.참고자료

본문내용
4)Promotion
-고급스러운 광고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 브랜드 인지도 확대
외국인 모델을 기용한 TV광고, 이국적인 분위기
-다양한 회사, 대기업들과의 파트너쉽
신세계 백화점 락앤락 사은 행사, 금강제화 락앤락 프로모션, 신한 증권 락앤락 페스티벌(라디오광고행사), 샘표, 태평양, LG 김치 냉장고 등 일반기업의 판촉행사에 제품을 후원하여 많은 소비자가 락앤락을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인터넷 쇼핑몰의 글로벌화
세계45개국에 자금을 지원하여 독자적인 홈페이지 구축, 인터넷쇼핑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대만, 싱가포르 등 해외광고 규모를 확장하고 있으며 태국, 영국, 독일, 터키 등에서 자사 광고를 실시하고 있다.
-주부 써포터즈의 입소문
사용자들이 모여 결성된 서포터즈 활동을 통하여 간접적인 제품홍보의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주요 구매층이 주변의 사용 기에 민감한 주부 층이기 때문에 서포터즈의 운영과 이에 따른 판매촉진 효과는 막대하다고 볼수 있다
5)수상경력과 위생적인 안전등을 홍보함으로서 좋은 제품 이라는 것을 소비자에게 신뢰감 있게 전달.
LG 홈쇼핑에서 2001, 2002, 2003년 연속 최고상품으로 선정됨
미국의 식품의약국(FDA)과 독일 SGS등 선진국의 까다로운 식품 위생 및 안전 검사를 모두 통과 2003년 우수특허제품 수상에서 최우수상인 특허청장상을 수상

참고문헌
락앤락 홈페이지 http://kr.locknlock.com/index.asp

신화창조의 비밀 락앤락편 http://kr.locknlock.com/cyber_08.asp

마케팅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2등을 뛰어넘는 1등 전략
금융감독원 전자 공시 시스템 http://dart.fss.or.kr/

락앤락 대표전화 02-520-9500
http://www.reportworld.co.kr/
-락앤락 해외 진출 사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98&aid=0001966724
-네이버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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