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방법론] Promotion을 통한 미샤의 매출증대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7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조사배경
Ⅱ 조사목적
Ⅲ 조사설계
Ⅳ 조사 프로세스
Ⅴ 분석 결과 및 시사점
Ⅵ 전략대안
본문내용
1) 슬로건 제작

“마술 같은 메이크업 미샤 M”
세련된 이미지의 일관성있는

Promotion을 통해 이미지 재고


품질 만족도: 3.66으로 높은 수준

그러나, 표준편차가 4.258로
매우 큼

품질에 대한 의견이 극단적임

현재 시행중인 이벤트는

고객의 재방문에

얼만큼 영향을 끼칠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안정성, 성장성 등을 갖추고 있어야 하고, 자금조달 범위 안에 있는 업종이어야 하는 등 여러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업종선정기준을 충족하는 후보업종이 선정되었다면 그 업종이 과연 얼마나 사업적으로 타당한가를 구체적으로 검토해볼 필요가 있다. 이를 위해서는 우선 시장조사를 통해 시장규모, 예상 시장점유율 및 매출액 등 유용한 데이터를 수집할 필요가 있다. 이들 자료를 기초해서 사업타당성이 가장 높게 나타난 업종을 최종적으로

  • 더히스토리오브후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오브 후’의 현재 마케팅 전략1) 스타 마케팅2) 프레스티지 마케팅3) 메세나 마케팅4) 그린 마케팅2.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미래 방향성3.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새로운 전략 도출을 위한 설문조사4. 향후 마케팅 전략 제언1) 리포지셔닝: ‘엄마와 딸이 함께 쓰는 브랜드’ 전략2) 제품 전략① 20대를 위한 제품 라인 개발② 신제품 개발3) 촉진 전략① 멤버십 포인트 제도: 엄마랑 딸이랑 포인트 카드② 광고: 엄마랑 딸이랑 광고 결론

  • 갤러리아 백화점 성공마케팅 전략분석
  • 매출실적이 좋은 700~1500명의 우수고객에게 점장 안내서비스, 무료 음료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 해당 고객들의 매출실적이 백화점 평균매출 신장률 보다 2배 이상 높아짐○ 고객을 회사 정책결정에 참여시키는 신개념 CRM 제도 도입 (작년부터 정착단계)• 사은품을 위한 설문조사나 서비스 개선을 위한 품평회 등• 각 점포별로 시행하는 이벤트도 고객들의 아이디어를 채택해 실시8)향후 전략○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로 의사소통을 진행하

  • 태평양화장품의 기업경영분석 및 `설화수` 의 성공마케팅 전략
  • 안한 휴식, 이를 통한 몸과 마음의 평온으로 자연을 닮은 맑고 순수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는 옅은 초록빛은 이니스프리를 더욱 자연친화적 화장품의 이미지에 근접시키고 있다.(7) 설화수설화수는 최근 강하게 불고 있는 웰빙 열풍에 힘입어 정통 한방 이론이 도입된 한방 화장품이다. 고급스러움과 자연친화적 이미지의 화장품 컨셉을 모두 담고 있는 제품이다. 한방 미학은 자연과 사람, 마음과 몸을 따로 생각하지 않는 것처럼 天地의 에너지(氣)

  • 갤러리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기업현황 갤러리아 백화점 환경 분석 갤러리아
  • Promotion) (1) 광 고 (가) 갤러리아백화점은 4명의 패션 정보 전담 기자를 두고 광고 전단에 기사 제공1) 전단 표지 : 패션 잡지처럼 전문 그래픽 일러스트를 활용2) 내용 : 베스트 스타일 브랜드 인터뷰 와인으로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 스페셜 테마 요리제안, 뉴스와 레터등 잡지의 구성과 비슷3) 잡지형 전단의 효과 가) 고객 100여명 설문 조사 결과나) 61명이 전단에 게재되는 패션 및 상품정보가 상품 구입에 도움이 된다다) 78명이 전단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