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방법론] Promotion을 통한 미샤의 매출증대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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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조사 배경
2.조사 목적
3.조사 설계
4.조사 프로세스
5.분석 결과 및 시사점
6.전략 대안
본문내용

◎ 일원배치 분산분석

미샤 구입 이유에 따른 미샤 제품 재구매 의향 측정
1)가설 설정
Ho:미샤 구입이유에 따라 재구매 의향에 차이가 없다.
Ha:미샤 구입이유에 따라 재구매 의향에 차이가 있다.




요인
유의성 검정
기각 여부
미샤구매이유
0.000 < =0.05
귀무가설 기각

->미샤 구매이유에 따라 재구매의향에 차이가 있다.

◎ 사후검정

요인
유의성 검정
기각 여부
제품의질-저렴한 가격
0.006 < =0.05
귀무가설 기각
주변사용-저렴한 가격
0.044 < =0.05
귀무가설 기각

제품의 질과 저렴한 가격/주변사용과 저렴한 가격이 재구매의향에 차이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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