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애플 아이폰의 스마트폰 시장 경쟁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dustry Analysis - Smartphone

1.Why does it matter?
2.Driving forces
3.Dominant features
4.Five - Forces model
5.Steategic group map
6.Key Success Factors

Company Analysis - Apple's iPhone

1.Company Overview
2.Value Chain Analysis
3.SWOT Analysis
4.Competencies
5.Business Analysis
6.Competitive Strategy
본문내용
1. VoIP
Skype…

2. PDA phone
Palm…

3. Features phone
Nokia, LG …


1. Carriers
AT&T …

2. OS providers
Linux, WM…

3. Hardware makers
Intel …


1. Establish mobile manufacture: LG, Samsung

2. Software giants: Google, MSFT


1. More companies enters…

2. Strong brands and finance



Mission:
"Apple is committed to bringing the best personal computing experience to students, educators, creative professionals and consumers around the world through its innovative hardware, software and Internet offerings."

Vision:
"Man is the creator of change in this world. As such he should be above systems and structures, and not subordinate to them"

Industry:
Computer software & hardware
Consumer electronics

Sharp rise in consumer demand
56% of smart-phone buyers prefer iphone

New target market –
price reduction attract
more customers


High Potential Software –upgradable; can add new features

3G Apple iPhones to captivate business demand worldwide


참고문헌
Peter Burrows (2008,7,30). How to spend Apple’s cash. Business Week. Retrieved August 11, 2008, from http://www.businessweek.com/magazine/content/08_32/b4095000656875.htm?chan=magazine+channel_news
Olga Kharif (2008, 8,4). That iPhone Nano rumor. Business Week. Retrieved August 11, 2008, from http://www.businessweek.com/the_thread/techbeat/archives/2008/08/that_iphone_nan.html?chan=top+news_top+news+index_news+%2B+analysis
Peter Abilla (2007,1,18). The Apple iPhone Supply Chain. Shmula. Retrieved August 11, 2008, from http://www.shmula.com/304/the-apple-iphone-supply-chain
Charles Jade (2008,4,23). Apple Q2 2008: Mac sales surge, iPhone not so much. Ars Technica. Retrieved August 11, 2008, from http://arstechnica.com/journals/apple.ars/2008/04/23/apple-earnings-mac-sales-surge-iphones-not-so-much
Bryan Gardiner (2008,4,1). The smartphone smackdown: who satisfies customers best? Wired. Retrieved August 11, 2008, from http://blog.wired.com/business/2008/04/the-smartphone.html
Santhosh Paramesh (2007,10,16). 3 more ways Apple will take over the world. Vibgior Technomix. Retrieved August 11, 2008, from http://technomix.vibgior.com/?p=1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삼성전자 기업분석-스마트폰을 중심으로
  • 애플과 달리 다수의 제조사를 통해 시중에 출시되고 있기 때문이다.- 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안드로이드폰 비중은 08년 4분기 1.7%에서 09년 4분기 7.5%로 급등아이폰의 점유율도 10.7%에서 14.1%로 오름세지만 안드로이드폰의 증가 속도는 초고속 급등전문가들은 2010년 안드로이드폰 확산의 원년이 될 것으로 전망.삼성전자LG전자를 포함한 전 세계 35개 업체가 올해 100종류의 안드로이드폰을 쏟아낼 계획 때문이다.- 스마트폰의 경쟁력인 애플리케이션

  • 글로벌화의 해외 성공 및 실패사례 연구
  • 시장을 하나의 통합된 시장으로 바라보고 통합된 전략을 수립하는 것을 의미한다. 한마디로 글로벌화는 이전보다 더 통합적이고 상호 의존적인 세계 경제를 향한 이동이라고 할 수 있다.경제적 측면의 글로벌화는 재화, 서비스 및 자본시장의 국제적 통합현상으로 국제간의 교역 및 자본거래와 다국적기업 등의 증가를 통해 나타난다. 하지만 국경의 경계선이 옅어지고, 신자유주의 확산으로 인한 경쟁 심화와 효율 증대, 수익지향 기업경영과 냉혹한

  • [국제경영론] 보다폰 Vodafone의 경영전략과 향후 방향
  • 국제경영론보다폰 (Vodafone)목 차1. 기업소개(1) 보다폰 (Vodafone)이란(2) CEO 및 연혁(3) 기업제품 (4) 성과2. 시장분석(1) 보다폰의 진출 국가(2) 보다폰의 세계적 지표(3) 경쟁기업(경쟁제품)3. 경영전략(1) 성장전략(2) 사업전략(3) 서비스 제공전략4. 경영전략 사례(1) 파트너십 경영 사례(2) 스폰서십에 관련된 광고전략 사례 (3) SMS 마케팅 성공사례(4) 제휴기업합병사례(5) 경영실패사례5. 보다폰의 향후 방향6.결론1. 기업소개(1) 보다폰 (Vodafone)이

  • [경영학] 삼성 갤럭시S 마케팅 전략
  • 애플과 달리 다수의 제조사를 통해 시중에 출시되고 있기 때문이다.- 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안드로이드폰 비중은 08년 4분기 1.7%에서 09년 4분기 7.5%로 급등아이폰의 점유율도 10.7%에서 14.1%로 오름세지만 안드로이드폰의 증가 속도는 초고속 급등전문가들은 2010년 안드로이드폰 확산의 원년이 될 것으로 전망.삼성전자LG전자를 포함한 전 세계 35개 업체가 올해 100종류의 안드로이드폰을 쏟아낼 계획 때문이다.- 스마트폰의 경쟁력인 애플리케이션

  •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사례 분석- SK텔레콤, Vodafone(보다폰)의 경영방식과 지속가능경영 사례 수정 다운 홍보
  • 경영은 무엇을 통해 가능한 것일까? 그것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o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의 수행이다. CSR의 실천은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하나의 전략, 즉 새로운 新성장동력이다. 기업은 투자자나 주주에 대한 경제적ㆍ법적 책임을 지는 것을 넘어 기업에 얽힌 다양한 이해관계자들(stakeholders)의 욕구를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켜야 한다. 2009년 말, ‘ISO26000’이 국제 상거래 표준으로 자리 잡게 되어 CSR이 강조하는 원한 노사관계, 인권 및 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