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삼성전자 기업분석-스마트폰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BOUT – Company
2.ABOUT – CI / Symbol
3.연 혁
4.ABOUT- CEO & 조직도
5.ABOUT – MOBILE PHONE
6.ABOUT – 수상현황
7.ABOUT GALAXYS
8.About ANDROID
9.iPhone 4G VS GALAXY S
10.분석 – SWOT
11.전략 – 4P, STP, 전략 대응 선택
12.결론 :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o 워드마크의 디자인 - 유연성과 단순함을 강조
o 우주와 세계 무대를 상징하는 타원을 비스듬하게 처리
동적이고 열정적이며, 혁신적인 이미지 상징
o S자와 G자의 터진 부분을 통해 내부와 외부의 기운이 통하게 함으로써 세계와
호흡하고 인류사회에 이바지하려는 의지가 담겨 있다.
o Color - 청색 (Pantone 286C) 안정감과 신뢰감을 주는 색으로 고객과 보다
친숙 하려는 의지 / 사회에 대한 책임감을 상징
o 영문 로고 디자인 - 기술주의를 통한 고객지향 의지, 첨단기업의 이미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표현.
안드로이드(개방성.) : 공통의 운영체제 위에 단말 제조사들이 다양한 이용자환경(UI)이나 소프트웨어를
부품 끼우듯 자유롭게 집어넣을 수 있다. 게다가 구글은 사용료도 받지 않는다. - 안드로이드를 상징하는 초록색 깡통 로봇 모양의 캐릭터도 누구나 가져다 쓸 수 있다.
최근 SK텔레콤과 KT 안드로이드폰 광고에서 똑같은 캐릭터가 나온 것은 이런 구글의 정책 때문.
아이폰(폐쇄적) : 애플이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이폰 만을 사용해야 하는
폐쇄적인 구조인 것이다.
물론 구글의 개방성이 오히려 경쟁력 약화로 이어질 수 있다는 지적도 있다.
현재 안드로이드폰은 서로 다른 단말제조회사가 최대한 자사만의 특색을 가진 제품을 만들려다 보니
액정화면, 자판, 부품이 모두 제각각이다. 같은 안드로이드폰인데도 애플리케이션이 어떤 단말기에서는
작동하고 어떤 단말기에서는 작동하지 않는 문제발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