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 진로 참이슬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촉진필요성
2.목표고객
3.목표고객의 브랜드 평
4.기대 고객행동
5.Value분석
6. Positioning 제안
7.SWOT
8.광고의 목적
9.광고 메시지
10. Creative 전략
11.스토리 보드
12.광고 매체

본문내용
젊은 층들의 음주문화에서 가장 대표적인 술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과 브랜드네임의 대상과의 일치로 많은 이들의 인기 주류
소비자의 인식에서 소주라함은 ‘참이슬’

술을 소비하는 소비자들이 “맑고 깨끗하다”라는 이미지 인식
광고컨셉을 인식하며 참이슬을 선택하고 대중화 이미지 확보


진로 참이슬은 => 젋고 맑은 깨끗한 이미지
- 젊고 신선한 모델을 기용하여 낮은 도수 소주 선호하는 젊은 층 소비자들과 여성 소비자들에게 젊고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함으로써 감성적으로 다가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참이슬 마케팅사례] 참이슬 제품소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참이슬 향후방향제언
  • 마케팅SWOT,STP,4P향후방향제언-목차-1. 하이트진로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3) 제품 변천사(4) 참이슬 제품소개2. 참이슬 시장환경분석3. 참이슬 SWOT분석4. 참이슬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참이슬 마케팅믹스 4P전략6. 참이슬의 다양한 마케팅전략(1) 광고마케팅(2) 이미지 마케팅(3) 타겟마케팅1) 20-30세대2) 대학생타겟3) 여성타겟7. 참이슬 향후방향제언1. 하이트진로 기업소

  • [소비자행동론] 식품회사의 경쟁구도로 인한 소비자의 행동 변화
  • 광고에 대한 전략의 비교를 통해 결론을 도출할 방향이다.1. 박카스 - 비타500 :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박카스가 웰빙시대에 맞추어 무카페인, 비타민C를 강조하여 경쟁업체인 광동제약에서 비타500이라는 제품에게 매출과 시장점유율이 낮아지고 있다. 두 제품 모두 피로회복이지만 다른 습성의 광고전략으로 인해 비타500이 월등해지고 있는 상황이다.2. 참이슬 - 처음처럼 : 진로의 소주는 늘 항상 1등을 차지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번에 웰빙

  • 참이슬 인기비결과 경영전략과 마케팅분석및 참이슬 향후방향연구 - 참이슬 전략분석 레포트
  • 참이슬의 인기비결참이슬이 국내 소주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의 욕구를 적극적으로 찾아내고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기 때문이며 아울러 제품과 모델의 깨끗한 이미지를 잘 연결시킨 광고전략,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판촉활동, 합리적인 가격설정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이 성공요인으로 작용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무엇보다 성공의 가장 큰 비결은 지난 82년간 소주를 만들어 온 진로의 기술력과 신용에

  • [국제마케팅] 진로소주 해외진출 성공사례
  • 진로소주는 일본의 많은 시장 중에서도 가장 까다로운 주류시장에 진출하여 도전하고 성공하였다는 점에 큰 의의를 준다. 또한 국내에서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전 세계적으로 해외진출을 시도하여 국제무대에서 확고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는데 국제마케팅의 성공사례로 손꼽을 수 있다.`내용요약 진로소주의 해외시장의 진출의 계기는 기업성장을 위한 사업다각화와 함께 해외 시장을 개척해야한다는 전사적 차원에서의 전략추진이었다. 특

  • [국제마케팅] 진로소주의 해외진출 성공 사례
  • 진로소주는 일본의 많은 시장 중에서도 가장 까다로운 주류시장에 진출하여 도전하고 성공하였다는 점에 큰 의의를 준다. 또한 국내에서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전 세계적으로 해외진출을 시도하여 국제무대에서 확고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는데 국제마케팅의 성공사례로 손꼽을 수 있다.`내용요약 진로소주의 해외시장의 진출의 계기는 기업성장을 위한 사업다각화와 함께 해외 시장을 개척해야한다는 전사적 차원에서의 전략추진이었다. 특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