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 진로 참이슬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4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촉진필요성
2.목표고객
3.목표고객의 브랜드 평
4.기대 고객행동
5.Value분석
6. Positioning 제안
7.SWOT
8.광고의 목적
9.광고 메시지
10. Creative 전략
11.스토리 보드
12.광고 매체
- 본문내용
-
젊은 층들의 음주문화에서 가장 대표적인 술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과 브랜드네임의 대상과의 일치로 많은 이들의 인기 주류
소비자의 인식에서 소주라함은 ‘참이슬’
술을 소비하는 소비자들이 “맑고 깨끗하다”라는 이미지 인식
광고컨셉을 인식하며 참이슬을 선택하고 대중화 이미지 확보
진로 참이슬은 => 젋고 맑은 깨끗한 이미지
- 젊고 신선한 모델을 기용하여 낮은 도수 소주 선호하는 젊은 층 소비자들과 여성 소비자들에게 젊고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함으로써 감성적으로 다가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