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미샤(missha)의 마케팅전략과 향후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미샤소개
2. 당시 미샤의 시장환경
3. 경쟁사 분석 - 더페이스 샵
4. 미샤의 최근 분석
Ⅲ. 결 론 (미샤의 향후 방안)
1. 브랜드 이미지 구축
2. 브랜드 이미지 개선방안
3. 남성화장품 시장에 대한 전략
4. 기타방안
☞ 참고문헌
☞ 별첨, 연도별 현황 및 트렌드
- 본문내용
-
◉ 과거 미샤의 SWOT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ㆍ경기침체로 저가, 실속형 제품 선호
ㆍE-business의 확대
ㆍ1823세대로의 시장진입 가능
ㆍ낮은 진입장벽, 차별성 없는 브랜드
간의 난립
ㆍ다수의 유사 경쟁사 출현
ㆍ저가정책으로 인한 소비자 불신, 편견
ㆍ기존 메이저 기업들의 초저가제품 출시
ㆍ웰빙 열풍으로 고가의 자연주의제품 선호
가능성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ㆍ다양한 제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ㆍ자체 브랜드샵으로 타브랜드 견제 용이
ㆍ충성도 높은 온라인 고객의 확보
ㆍ주력 제품 없이 상품 다각화에만 주력
ㆍ취약한 브랜드 컨셉, 브랜드 이미지
ㆍ양면성을 가지는 입소문에 의존하는 홍보
ㆍR&D 투자 빈약에 의한 품질 저하
◉ 미샤의 해외 진출도
2004년9월 호주를 기점으로 1호점을 기점으로 시작한 미샤의 해회진출은 세계 각지에 미샤의 위상을 떨치고 있고 2008년 중동시장의 성공적인 진출과 2009년 중동시장 확대를 중심으로 지난 2월 루마니아에 매장을 오픈하는 등 유럽 5개국 진출이 확정되었으며 브라질 등 남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어 앞으로 해외 시장에서의 눈부신 약진을 기대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미샤 성공요인][미샤 브랜드소개][미샤 광고][미샤 마케팅믹스][향후 미샤 방향][브랜드][광고][마케팅믹스]미샤의 성공요인, 미샤의 브랜드소개, 미샤의 광고, 미샤의 마케팅믹스, 향후 미샤의 방향 분석
- [경영] 미샤 화장품시장 성공사례분석
- [A+] 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사례 - 바비브라운 한국시장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브랜드 분석, 국제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 MISSHA 미샤 성공요인분석,미샤 마케팅전략분석,미샤 경쟁사(더페이스샵,스킨푸드)전략 비교분석,미샤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설문조사결과분석)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