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소비자 심리] 신제품,서비스의 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 Secretary - Smart Diary를 이용한 개인비서형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신제품/서비스 컨셉 개발
2. 개발한 신제품/서비스를 런칭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도출
3. 기존 정보검색 서비스의 문제점
4. 본 서비스와 기존 정보검색 서비스의 차이점
5. 결론
- 본문내용
-
(2) 문제점/기회 요인 파악
▶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사는 현대인은 자신에게 알맞은 정보를 찾는 것도 하나의 일이 되어버림. 현대인들은 바쁜 생활 속에서 정보를 찾는데 소비하는 시간을 아까워하면서도 어쩔 수 없는 딜레마 상황에 있음.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 (바쁜 생활로 자기관리와 시간관리의 필요성이 중요시 되고 있음)
(3) 목표 소비자(1차 및 2차 타겟) 설정 및 프로파일(심리 및 라이프 스타일)
▶20 대부터 40대 이상까지 주 고객층
-1차 고객: 20~30대: 스타일을 추구하는 세대. 기호에 맞게 취사선택. 문화를 선택하고 조합하고, 또 그렇게 탄생된 것을 자신만의 것으로 존중한다. 한 이념이 옳다 그르다고 고집하는 것보다 한 발 물러서서 받아들일 것을 수용하는 태도. 어느 쪽에 설 것인가를 양단에 결정하기보다는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 들을 조합하여 새로운 것을 창조. 윤리적으로 옳은 것을 추구하고 지킨다는 강박관념이 없이 이치를 따져보고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선택.
▶2030세대의 주요 사회심리적 특성
1) 개인주의의 확대 스스로에 대한 관심과 투자
2) 다양성에 대한 존중
(Mr.Beauty Ms.Strong 트렌드)
3) 본격적 디지털 세대 Not DOS only Window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