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카레 제품개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2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품 개발배경
2.현 시장분석
3.마케팅 전략
4.기대효과
- 본문내용
-
구분 국내 일본
오뚜기 J사 기타 계
분말 레토
르트 분말 레토
르트 분말 레토르트 분말 레토
르트
매출액 644 234 42 60 14 6 700 300 9100
M / S(%) 92 78 6 20 2 2 100 100 -
기 타 ㆍ일본시장 대비 1/9시장 형성 ㆍ국민소득수준 증가로 웰빙식품 관심증대ㆍ액상카레제품 미출시
ㆍJ사의 인델리 커리 오뚜기에 도전장
ㆍ오뚜기 압도적인 시장점유율 차지
ㆍ시장성장 가능성이 무한함
오뚜기의 압도적인 Market Share
J사 이색칼라 마케팅을 통한 전쟁선포
웰빙푸드(치매예방, 암세포억제) 인식확산
싱글족, 돌싱남(녀), 핵가족화 현상으로 인한 소용량 고품질 카레시장 급성장
비약적인 성장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무한시장
1. Squeezilble 용기 채택
2. 휴대 용이3. 보관간편 & 경제성
4. 시간절약
5. 청결성
6. 안전성(3無정책)
7. 기능성 캡으로 정확한 조리
1. 사용량 조절
2. 잔여량 확인이 어려움
3. 기존 제품대비 고가
4. 짧은 보존기간
1. 해외 여행객의 필수품
2. 싱글족들에게 인기
3. 일본에 역수출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