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전략]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대상 뭐 하는 곳인가요?
2.조미료 생산 과정
3.어디로 진출할까??
4.인도네시아
5.경쟁업체
6.인도네시아 법인 설립
7.마케팅의 현지화 전략
8.생산 관리 활동의 현지화
9.인적자원 관리의 현지화
10.마케팅 활동의 현지화
11.연구개발 및 기업이미지 제고
12.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 본문내용
-
1968~1998 수하르토 체제
시장경제 도입
경제개발 정책 추진
자상하고 보수적
저임금의 풍부한 노동력
소득수준 낮음 → 저가상품 지향
재해시장이 많이 발달
인도네시아 법인 설립
1973년 PT Miwon Indonesia Tbk 설립
합작투자 방식으로의 설립
본사는 자카르타에 위치
생산공장은 수라바야에 위치 → 당밀생산의 중심지
마케팅 활동의 현지화
한국인 호별 방문판매로서 제품 이미지 구축
대리점 조직을 통한 판매로 네트워크 형성
자동차를 이용한 판촉 – 간판 팜플렛 신문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