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과 소비자] 뚜레쥬르가 파리바게뜨를 넘어서기 위한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분석


2. 자사분석
1)소개 2)기존 마케팅 분석 3)swot 분석


3. 경쟁사분석

1)소개 2)기존 마케팅 분석 3)swot 분석


4. 전략


1)기존 마케팅 보완 2)새로운 전략

본문내용
김연아 마케팅(스타 마케팅)
- 김연아 효과로 인한 매출 증가
- 스타를 이용한 신제품 출시
ex) 연아의 러브블루베리 케이크, 연아의 우리밀 고구마 크림빵

20대 남녀

신선함
- 90% 이상이 매장에서 직접 굽는 빵
(파리바게트는 약 50%)
- 콜드체인 시스템(Cold Chain System)


1992년 후발 업체로 등장했지만 단기간에 1위 달성

금년 2200여개 점포 달성

해외 시장 공략 계획 중

연평균 40%의 매출 신장


트렌드를 반영한 히트제품개발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확대

고정 고객 해택을 극대화한 해피포인트 카드 제품

히트 제품 육성

Treats
* 대체품의 위협 (제빵의 접근용이성 → 동네 빵집,대형마트, 완제품 빵 등)
* 패스트푸드의 지속적인 강세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너무너무너무너무좋아요
  • 60606***
    (2017.12.04 10:34:17)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뚜레쥬르 마케팅
  • 파리 바게뜨 - 유통고객의 감성에 호소하는 사운드 마케팅 실시파리바게뜨의 이미지를 잘 전달 할 수 있는 CF파리바게뜨의 이미지에 적절한 모델 기용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제안 광고사외보 PARIS BAGUETTE 발행해피포인트 카드를 기반으로한 고객관리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전략Image shop 오픈개인 윈도우 베이커리와 타F/C가맹점의 파리바게뜨전환파리 바게뜨 - 촉진바른 식문화 정착을 위한사명감으로 고품질의 원료만을사용하여 제품 만듬자연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 실패사례연구및 크라운베이커리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
  • 전략 분석(1) SWOT분석(2) STP 전략분석(3)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2) 경쟁사 전략분석 (파리바게트,뚜레쥬르)3. 크라운베이커리 시장재진입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1) STP 전략제안(2) 마케팅믹스 4P전략제안1) Price 2) Product3) Place 4) Promotion 4. 결론 및 나의의견참고자료1. 들어가며우리나라 최초의 베이커리 프렌차이즈 브랜드로서 1988년 창립 이후 90년대 업계 1위를 고수 해오던 크라운베이커리는 현재 시장에서 철수한 상황이다. 파리바게뜨, 뚜레쥬

  • [마케팅전략] 파리바게뜨 케이스 분석
  • 시장에만 안주하지 않고 중국으로 진출하여 중국 상하이 구베이에 중국 파리바게뜨 1호점을 개점하였다. 정통 프랑스 풍 베이커리 브랜드인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바게뜨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서의 비젼 달성을 위한 전략을 추진해오고 있다. 특히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서 1차 고객인 가맹점주와 2차 고객인 소비자 만족을 위한 시스템 개발과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을 이루어왔다.

  • [마케팅전략] 파리바게뜨 케이스 분석
  • 시장에만 안주하지 않고 중국으로 진출하여 중국 상하이 구베이에 중국 파리바게뜨 1호점을 개점하였다. 정통 프랑스 풍 베이커리 브랜드인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바게뜨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서의 비젼 달성을 위한 전략을 추진해오고 있다. 특히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서 1차 고객인 가맹점주와 2차 고객인 소비자 만족을 위한 시스템 개발과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을 이루어왔다.

  • [촉진관리] 뚜레쥬르, 파리바게트 성공프랜차이즈 사례분석
  • 시장점유율 2위를 기록하며 파리바게트를 맹추격하고 있다. 우리는 업계1위 파리바게트의 마케팅전략과 함께 촉진활동들을 알아보고, 또 뚜레쥬르가 파리바게트를 따라잡기 위해 어떠한 마케팅전략을 취하고 있는지와 함께 뚜레쥬르 입장에서 향후 어떠한 촉진활동을 펼치는 것이 바람직한지 제안해보겠다. 2. 시장 환경 분석(1) 시장 흐름 60년대 말 양산업계 형성 → 70년대 초 정착(정부의 분식장려 정책에 고속신장) → 80년 이후 소비자의 욕구 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