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과 소비자] 뚜레쥬르가 파리바게뜨를 넘어서기 위한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분석
2. 자사분석
1)소개 2)기존 마케팅 분석 3)swot 분석
3. 경쟁사분석
1)소개 2)기존 마케팅 분석 3)swot 분석
4. 전략
1)기존 마케팅 보완 2)새로운 전략
- 본문내용
-
김연아 마케팅(스타 마케팅)
- 김연아 효과로 인한 매출 증가
- 스타를 이용한 신제품 출시
ex) 연아의 러브블루베리 케이크, 연아의 우리밀 고구마 크림빵
20대 남녀
신선함
- 90% 이상이 매장에서 직접 굽는 빵
(파리바게트는 약 50%)
- 콜드체인 시스템(Cold Chain System)
1992년 후발 업체로 등장했지만 단기간에 1위 달성
금년 2200여개 점포 달성
해외 시장 공략 계획 중
연평균 40%의 매출 신장
트렌드를 반영한 히트제품개발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확대
고정 고객 해택을 극대화한 해피포인트 카드 제품
히트 제품 육성
Treats
* 대체품의 위협 (제빵의 접근용이성 → 동네 빵집,대형마트, 완제품 빵 등)
* 패스트푸드의 지속적인 강세
자료평가
- 너무너무너무너무좋아요
- 60606***
(2017.12.04 10:34:1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