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이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롯데시네마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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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조사의 배경 및 목적
Ⅱ. 실증분석
Ⅲ. 실증분석 결과
Ⅳ. 결론 및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영화관의 서비스 만족도가
영화관에 대한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


영화관 이용에 느끼는 만족도 세분화


영화관에 대한 만족도 분석

영화관에 대한 충성의도 분석

롯데 시네마의
마케팅 전략 수립


<요인 1> 인적서비스

고객에 대한 응대자세 , 친절한 태도 , 신속한 서비스 , 신속한 응대 , 충실한 수행

<요인 2> 외적 매력

편리한 관람 , 만족스러운 좌석 , 깔끔한 시설 , 편리한 시설 , 홈페이지의 편리

<요인 3> 이용 편리성

부대시설이용 편리 , 주차시설편리 , 자체예매시스템 편리 , 부대시설 청결 , 접근성우수

<요인 4> 신뢰성

이벤트 이행 , 영화관 신뢰 , 정시상영 , 고객정보 관리 ,대기공간의 확보

충성의도=(0.255*서비스가치)+(0.403*고객만족)-3.659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이
서비스 가치를 높이는 것보다
더욱 좋은 효과를 가져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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