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20세기 폭스 코리아 3D 영화 산업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20세기 폭스 코리아 소개

2. 폭스 코리아 서비스

3. 국내 3D영화 산업 현황

마케팅 4PMix

5. 성공사례 : AVATAR
실패사례 : 블러디발렌타인

6. 해결방안 및 팀제안
본문내용

인간의 거리지각 능력을 이용, 기존의 2D 영화에 비해
확실한 입체감 선사

양안간의 시차를 영화촬영, 편집, 영사, 그리고 관람에서도
똑같이 구현해 입체감을 높임


비교적 많은 디지털 상영관 존재로
3D영화 상영관 확대를 기대

사람들의 관심 증대

3D 기술의 빠른 진화

2D와의 차별화 :
현장감,생동감,
영화불법촬영불가

기존보다 비싼 가격
안경의 착용 좁은 시장

해외 3D 시장의 우세
외화 3D 영화제작추세
홈 시네마(3D)
가정용 디스플레이개발


새로운 영상 혁명 강조 (3D)

온라인을 통한 홍보

입소문을 통한 홍보

감독을 활용한 홍보


3D 액션, 어드벤처(창조 + 감동)판도라를 지키는 나비족의 이야기지구인이 그들의 편에 서서 환경을 지킨다는 설정

2중의 현실구조현실과 가상세계의 현실현실과 가상세계 사이의 괴리감을 유지시키는 영화 매트릭스와 다른 점

자아 속의 다른 자아의 창조현실에서 돌파구를 마련하고 싶어하는 인간의 잠재된 욕구가 해소될 수 있는 공간

장르 및 시나리오
3D영화의 시발점
호러무비의 시나리오의 답습과 국내 공포영화 시장의 소형화로 강한 어필 실패
배우 및 감독
원작에 대한 오마주. 원작에서의 주조연진들 대거 기용
패트릭 루지어 감독, 국내시장 인지도 0%

영상기술
2D, 3D, 4D 등의 다양한 버전 제작


Q.
영화선정의 기준은?

3D영화 시장의 미래?

아바타의 주요 타겟층?

3D영화 상영가격 책정 기준?

3D영화만의 마케팅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 마케팅 분석 씨제이 마케팅 목표
  • 전략-3D영화를 통한 제품 개발 전략-Ⅳ 마케팅 목표 및 전략제안2D3D기술혁신을 통한 영화산업의 성장영화시장PIE 키우기HOW3D영화두 눈의 시차를 이용한 3차원 입체영화서로 다른 각도로 들어온 영상 신호가 합쳐져 하나의 영상으로 인식되는 과정에서 3차원의 원근과 깊이를 인지하는 원리 3D영화를 성장 동력이라고 보는 이유연도상영편수관객 점유율매출액매출액 점유율200971.2%23,404,014,500원2.2%20102611.4%189,85

  • [기업마케팅성공사례] 멀티플렉스(복합상영관) CGV의 서비스마케팅사례
  • 기업 마케팅전략 성공사례과목 : 관광행동론학과 : 학번 : 이름 : 제출일 : 2004.12.1 목 차1. 멀티 플렉스 (복합 상영관)1.1 멀티 플렉스동기1.2 CGV 선정2. 서비스 포지셔닝2.1 시장 세분화2.2 목표시장 선정2.3 POSITIONING3. CGV - 서비스 수요관리3.1 영화 산업의 서비스 수요 유형3.2 영화 산업의 서비스 수요 상황3.3 CGV의 수요관리 전략4. CGV - 서비스 마케팅 믹스4.1 CGV - 서비스 마케팅 믹스4.2 서비스 가격 관리4.3 서비스 촉진 전략4.4 서비스 유통관리

  • [국제경영론] 일본애니메이션의 한국진출
  • 산업2.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의 특성과 만화산업모델론3. 일본 애니메이션의 해외진출1. 미국2. 유럽3. 아시아4. 일본 애니메이션의 한국 진출5. 지브리 스튜디오의 한국 진출6.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한국 진출1. 영화의 소개2. 국내 마케팅 전략 전개 방향 3. 국내 홍보 전략 전개 방향4. 국내 광고 전략 전개 방향5. 국내 프로모션 전략 전개 방향7. 앞으로의 전망1. 붉은돼지 공각기동대2등 연말부터 잇단 개봉2. 애니 업계 개방 시기 유

  • [CGV, 수요관리, 포지셔닝, 마케팅믹스, SWOT분석] cgv마케팅전략들...
  • 목 차1. 멀티 플렉스 (복합 상영관)1.1 멀티 플렉스동기1.2 CGV 선정2. 서비스 포지셔닝2.1 시장 세분화2.2 목표시장 선정2.3 POSITIONING3. CGV - 서비스 수요관리3.1 영화 산업의 서비스 수요 유형3.2 영화 산업의 서비스 수요 상황3.3 CGV의 수요관리 전략4. CGV - 서비스 마케팅 믹스4.1 CGV - 서비스 마케팅 믹스4.2 서비스 가격 관리4.3 서비스 촉진 전략4.4 서비스 유통관리4.5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4.6 서비스 물리적 증거 관리4.7 CGV 서비스 종업원 관리5. SWOT

  • 마케팅 리포트 - O2시네마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마케팅 조별 리포트 -‘O2시네마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목차Ⅰ. 들어가며.Ⅱ. 자사 분석Ⅲ. 환경 분석1. 미시적 환경 분석2. 거시적 환경 분석★SWOT 분석Ⅳ. 경쟁자 분석Ⅴ. 산업구조 분석Ⅵ. O2시네마의 문제점Ⅶ. O2시네마의 설문 조사 결과Ⅷ. O2시네마의 문제점 해결 방안Ⅸ. O2시네마의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하여Ⅹ. 마치면서.Ⅰ. 들어가며.거대한 영상산업 시장 속에서 ‘영화산업’은 ‘황금 알을 낳는 거위’로 인식되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