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20세기 폭스 코리아 3D 영화 산업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20세기 폭스 코리아 소개
2. 폭스 코리아 서비스
3. 국내 3D영화 산업 현황
마케팅 4PMix
5. 성공사례 : AVATAR
실패사례 : 블러디발렌타인
6. 해결방안 및 팀제안
- 본문내용
-
인간의 거리지각 능력을 이용, 기존의 2D 영화에 비해
확실한 입체감 선사
양안간의 시차를 영화촬영, 편집, 영사, 그리고 관람에서도
똑같이 구현해 입체감을 높임
비교적 많은 디지털 상영관 존재로
3D영화 상영관 확대를 기대
사람들의 관심 증대
3D 기술의 빠른 진화
2D와의 차별화 :
현장감,생동감,
영화불법촬영불가
기존보다 비싼 가격
안경의 착용 좁은 시장
해외 3D 시장의 우세
외화 3D 영화제작추세
홈 시네마(3D)
가정용 디스플레이개발
새로운 영상 혁명 강조 (3D)
온라인을 통한 홍보
입소문을 통한 홍보
감독을 활용한 홍보
3D 액션, 어드벤처(창조 + 감동)판도라를 지키는 나비족의 이야기지구인이 그들의 편에 서서 환경을 지킨다는 설정
2중의 현실구조현실과 가상세계의 현실현실과 가상세계 사이의 괴리감을 유지시키는 영화 매트릭스와 다른 점
자아 속의 다른 자아의 창조현실에서 돌파구를 마련하고 싶어하는 인간의 잠재된 욕구가 해소될 수 있는 공간
장르 및 시나리오
3D영화의 시발점
호러무비의 시나리오의 답습과 국내 공포영화 시장의 소형화로 강한 어필 실패
배우 및 감독
원작에 대한 오마주. 원작에서의 주조연진들 대거 기용
패트릭 루지어 감독, 국내시장 인지도 0%
영상기술
2D, 3D, 4D 등의 다양한 버전 제작
Q.
영화선정의 기준은?
3D영화 시장의 미래?
아바타의 주요 타겟층?
3D영화 상영가격 책정 기준?
3D영화만의 마케팅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