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지마켓의 성공전략 및 향후 발전방안 제안(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2.Status/ position of G- market in the marke
3.Current marketing strategies
4.Analysis of competitors
5.SWOT analysis
6.STP analysis
7.Our new market strategies
- 본문내용
-
Status/ position of G-market in the market
Established 2000
Less than 1% over the auction fees
Starting with Lee hyo re star shop, star marketing was created
Various items
Began in April 1998 as Korea's first professional online auction site
The major income is transaction fee structure.
Cheap price
SK telecom open market created by the propaganda techniques used
OK cash back’s point credit, 110% guarantee Counterfeiting
Strong support of big company.
We target
not only 2-30,
but also 10
and over 60
- 참고문헌
-
1. 황윤정.(2006,2007).⌜G마켓에서 10억 벌기⌟. 서울 : 명진.
2. 유보라.(2010).⌜인터넷 쇼핑몰에서 플로우를 이용한 소비자의 재방문 의도 및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종합쇼핑몰과 전문쇼핑몰 비교 연구⌟,숭실대학교 대학원 학위 석사 논문.
3. 김선기(2006). ⌜소문난 장터 오픈마켓 이야기 : 옥션의 성공과 G마켓의 도전⌟. 길벗
4. 유선욱(2004,2005). ⌜인터넷 쇼핑몰 요인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앙대학교 대학원 학위 석사 논문
5. 임성준.(2008).⌜G마켓 판매왕의 실전마케팅 비법⌟. 웰북
6. 배상철(2009).⌜인터넷 쇼핑몰의 현황 및 활성화 방안⌟,숭실대학교 대학원 학위 석사 논문.
7.최재용(2007).⌜성공한 인터넷 쇼핑몰 사례 분석 및 성공요인 고찰⌟,한국유통과학회 2007년 동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8. 윤형건,박은영(2002.2).⌜소비자 감성분석을 기반으로 한 인터넷 쇼핑몰 디자인 제안⌟. 인포디자인 이슈 통권 제1호 pp141~154.
9. 박선후.(2005).⌜온라인 패션 쇼핑몰을 위한 성공 전략⌟,숭실대학교 대학원 학위 석사 논문
10. 김윤기.(2004).⌜Flash Web Project 9:분야별 웹 사이트 기획 & 디자인 유형 9가지⌟, 길벗
11. 김종천(2004).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고객유지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품질 요인에 관한 연구⌟, 숭실대 대학원 학위 석사 논문.
12. 이주익(2000). ⌜인터넷 비즈니스의 핵심 성공요인 분석⌟, 숭실대 대학원 학위 석사 논문.
13. 김경희(2009). ⌜국내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오픈마켓)의 핵심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 G 마켓과 옥션을 중심으로⌟,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 논문
14. 박민경(2009).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오픈마켓)의 매장환경이 소비자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서강대학교 일반대학원 석사 논문.
15. 강완규(2009). ⌜인터넷 쇼핑몰 성공전략 : G마켓 앞지르기⌟, 21세기사
16. 최재용(2006). ⌜나는 매일 G마켓으로 출근한다⌟, 비비컴
17. 김유진(2007). ⌜인터넷 배너광고의 색채 효과에 관한 연구: G마켓 배너광고를 중심으로⌟, 인터넷비지니스연구, Vol.8 No.1, [2007]
18. 박철(2009). ⌜인터넷 오픈마켓 참여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국제비교연구⌟
e-비즈니스 연구, Vol.10 No.1, [2009]
19. 이병택(2007). ⌜전자상거래의 발전과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오픈마켓) 중심으로⌟, 서울시립대학교 대학원 학위 석사 논문.
20. http://www.gmarket.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성장과 전망 - 역사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경영과학] 엑셀을 이용한 최적의 식단 구현
- 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중에 개인적 측면과 관련된 요인 2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 [생각에 관한 생각] 5부 두 자아 Two Selves 대니엘 카너먼
- 창고자동화 레포트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