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eToys 의사결정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09 / 2019.12.24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이유
2. 회사소개 및 배경
3. 의사결정문제점 분석
4. 결론
- 본문내용
-
오프라인에 익숙한 장난감구매를 온라인으로도 다양한 품목구매를 가능하게 하여 eToys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한다
시장점유율 및 브랜드 명성의 상승
Military framing : 온라인 구매의 편리성, 고객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경쟁기업을 이긴다.
Thinking framing : 경쟁업체와의 가격경쟁에서 이겨야 할것이다.
1)over confidence 발생
순수 온라인 장난감판매업체가 기존의 오프라인 장난감 기업(click and mortar) 과의 경쟁에서 승리할수 있다는 과신현상 발생.
low-price-guarantee도입을 통해 2000년 11월 한달 동안 48만명 이상의 고객을 끌어들이는데 성공!
그러나 매우 적은 마진으로 물건을 팔고 있었기 때문에 가격경쟁에서 불리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