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eToys 의사결정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09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이유
2. 회사소개 및 배경
3. 의사결정문제점 분석
4. 결론
본문내용
오프라인에 익숙한 장난감구매를 온라인으로도 다양한 품목구매를 가능하게 하여 eToys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한다


시장점유율 및 브랜드 명성의 상승

Military framing : 온라인 구매의 편리성, 고객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경쟁기업을 이긴다.
Thinking framing : 경쟁업체와의 가격경쟁에서 이겨야 할것이다.


1)over confidence 발생

순수 온라인 장난감판매업체가 기존의 오프라인 장난감 기업(click and mortar) 과의 경쟁에서 승리할수 있다는 과신현상 발생.

low-price-guarantee도입을 통해 2000년 11월 한달 동안 48만명 이상의 고객을 끌어들이는데 성공!

그러나 매우 적은 마진으로 물건을 팔고 있었기 때문에 가격경쟁에서 불리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상거래의 현황과 미래
  • 경영을 지원할 수 있는 틀로서도 발전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4) 트렌드 4 : 통신기반의 IP화 e-business를 뒷받침하는 통신기반측면에서는 IP(Internet Protocol)화가 진행되고 있다. IP화란 전화망 위에 인터넷 기반이 있는 기존의 방식을 180도 바꿔서 인터넷망 위에 음성전화를 포함한 문자, 화상 등의 각종 정보를 유통시키는 네트워크 혁신을 말한다. AT&T 등의 기간통신사업자들은 기술혁신 속도가 빠른 IP망이 기존 통신망을 도태시킬 것으로 보고 신규투자

  • 아마존(amazon)의 성공전략
  • 경영의 효율을 높이려는 시도가 실패한 가장 큰 원인 중의 하나가 데이터 입력 때문이었다. 즉, 일은 일대로 하면서 전표는 전표대로 처리하고 자신이 한 일에 대한 정보는 따로 또 컴퓨터로 입력하는 이중, 삼중의 부담이 있었다. 이로 인해서 예를 들면, 실제의 재고, 장부 상의 재고, 컴퓨터 상의 재고가 일치하지 않았고, 정확치 않은 재고정보로 인해서 신속하고 올바른 재고관리 의사결정을 할 수 없었던 것이다. 그러나 아마존 서점의 경우는 모든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
  • 경영에 참여하면서 10억달러 이상의 매출규모를 더욱 확대하는데 오히려 걸림돌로 작용하고 있다.스포츠 마케팅 분야에서의 가능성으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시장참여를 노리고 있다.이러한 과제를 어떻게 해결해 나가는 가에 따라 21세기도 IMG가 스포츠 마케팅 분야의 최고기업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는지의 여부가 결정될 것이다. 아동 마케팅 사례소비자 DB중에서 가장 효용성이 높은 DB는 어떤 것일까?라는 질문에 아마도 대부분

  • E비즈니스(인터넷비지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의미, 분류, E비즈니스(인터넷비지니스, E-BIZ, 이비즈니스)의 특징, 성공 기준, E비즈니스(인터넷비지니스, E-BIZ, 이비즈니스) 성공 조건, 성공 사례, 성공 전략
  • 제도적 환경이 전자상거래의 발달에 영향을 미친다는 경험적 연구결과(Oxley & Yeung, 2001)도 유사한 맥락에서 이해할 수 있다.참고문헌김경애, 김재준, 박인섭, 안재민, 이시환, 한광식(2010), e-비즈니스일반, 서울교과서김승욱(2009), E 비즈니스 원론, 법문사김성희(2007), E-비즈니스.COM, 청람김지현(2006), 대한민국 E-비즈니스 성공 리포트, 길벗안동규(2011), E 비즈니스 프로젝트 개발, 글로벌조인희, 윤성필 외 1명(2009), E-비즈니스 경영학, 현우사

  • [신문방송] 전자상거래
  • 특징과 효과(1) 전자상거래의 특징(2) 전자상거래의 효과4.전자상거래의 현황과 전망(1) 전자상거래 성공사례(2) 우리나라 전자상거래 현황(3) 전자상거래의 현황과 전망5.전자상거래의 문제점과 대책(1) 조세 및 관세(2) 사기 및 기만 등 불법거래(3) 프라이버시 보호(4) 지적재산권 보호(5) 각종 소비자불만 및 소비자피해(6) 소비자보호입법의 부족(7) 청소년 및 무능력 소비자의 전자상거래 문제(8) 전자상거래의 국제규범 제정6.결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