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i s Jean의 마케팅 실패와 해외진출 성공사례 리바이스 연혁 리바이스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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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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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vis Jean의 마케팅
실패와 해외진출 성공사례
目 次
1. 리바이스 선정이유
2. 리바이스의 연혁과 소개
1) 리바이스 history 2) 리바이스 브랜드의 탄생과 특징
3. 리바이스의 성공과 실패
1) 리바이스 최근상황분석
2) 리바이스의 미국에서의 실패
3) 리바이스의 한국에서의 성공
4. 결론
1. 리바이스 선정이유
리바이스는 우리나라에서 팔리는 청바지 브랜드 중 고급브랜드 임에도 불구하고 연간 1천여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국내 청바지 시장 1위 브랜드이며 가장 대중적인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런 리바이스가 수없이 바뀐 패션 트렌드 속에서 계속 인기를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리바이스의 오리지널 진의 컨셉을 꾸준히 유지하면서도 끊임없이 변화와 발전을 시도해왔기 때문이다.
이 같은 리바이스만의 오리지널 진과 개성적인 디자인은 국경과 세대를 넘어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한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캠퍼스 저널의 상반기 인기 브랜드 중 리바이스가 1위를 차지했고 중앙일보의 네티즌 인기 청바지 브랜드 중에서도 리바이스가 최고 인기 브랜드로 뽑혔다.
또한 스포츠 투데이와 야후 코리아가 실시한 상반기 인기상품에서도 리바이스가 단연 1위로 선정돼 명실공히 리바이스가 젊은 소비자들의 인기와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리바이스, "난 나야"라고 말하는 젊은이들을 위해 가장 젊은 느낌, 그들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책임지는 최고, 최선의 브랜드로서 밀레니엄 시대를 질주하고 있다. 여기에서는 리바이스의 미국에서의 실패원인과 분석, 그리고 해외에서 가장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은 한국에서 성공원인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다.
2. 리바이스의 연혁과 소개
1) 리바이스 history
▶ 1800년대
1829 리바이 스트라우스 바바리아 지방에서 출생
1847 미국으로 이주
1853 샌프란시스코로 이주, 의류도매업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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